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강남 맛집 크래프트한스 분위기 있는 맥주집!

여기는 강남
간만에 신랑과 데이트 중
그리고 뭘 먹을까 하다가
익숙한 크래프트한스에 갑니다

아는 집만 가는 촌시러운 두 인간 ㅋㅋ





강남 크래프트 한스는
강남역 10번 출구오 나와서
지오다노 골목으로 들어가면
작은 한블럭 지나 왼쪽 건물에 있어요.
찾기 쉬움.

3층으로 올라오니 입구가 짠.​





오 ㅡ 크래프트 한스는

여기저기 많이 가봤는데
분위기는 강남이 제일 좋은 듯 합니다
뭐랄까... 되게 외국 펍 같은 느낌.
그리고 실제로 외국인 직원도 있음 ㅋㅋㅋ​





배가 고파... 메뉴판을 안 찍었네요 ㅋㅋㅋㅋ

여기저기 다녀본 결과 알게 된건데
크래프트 한스는 지점마다

메뉴가 약간 다른거 같아요
치킨이나 피자는 다 있는거 같고
소세지나 기타 등등 조금 스페셜한 메뉴는
각각 달라요.

여튼
전반적인 가격은 10000원대.
비싸지 않아서 부담없음.


그러나 맥주는 막 싸진 않습니다.
6000원 에서 8000원 정도.
우리는 쓴 맛을 싫어해서

늘 먹전 피치에일 주문
그리고 크래프트한스 강남점에서 처음 본

망고에일 주문
가격은
7900원.
역시 ㅡ 제 스타일입니다 ㅋㅋ
술 못먹고 쓴맛 싫어하는 분들에게 강추!​






음식도 나왔어요
이게 무슨 BBQ 치킨인데
가격은 18000원 인걸로 기억해요.

이거 ㅡ 완전 맛있습니다!!!
진짜 엄청연하고
바닥에 있는 소스가 진짜 맛남.
양도 제법 되서 배불러요.
진짜 이거 강추.​




그래서 맥주 2잔과 비비큐치킨을 먹고
기분 좋게 데이트 끝.​





크래프트 한스는 비교적 저렴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갈데 앖으면 많이 갔는데
강남점은 처음 와봄
여기 분위기 좋습니다.

안에 화장실도 있고 직원도 되게 친절 ㅎ
분위기 좋은 맥주집 찾는 분들에게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