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강남싼맛집 장인닭갈비 맛있고나 싸고나 ㅋㅋ

여기는 강남
일요일 점심을 먹기 위해 방황하던 중
저렴해 보이는 닭갈비집을 발견합니다.

여기는 장인 닭갈비





강남역 cgv에서 조금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약간 언덕목길에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지도 첨부​






대박 ㅋㅋㅋ
일요일인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깜짝 놀란 1인 입니다
꽉참 ㅋㅋ​





장인 닭갈비 메뉴.
1인분 8500원. 저렴합니다.
닭갈비 치고도 싼데
이 비싼 강남땅에서 이 가격이면 참 착한 듯.​



일단 닭갈비 이인분과
다들 치즈를 주문하길래
우리도 주문해 봅니다



야채와 반찬은 셀프바에서
자유롭게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일회용 앞치마.
깔끔해서 좋음​






짠!! 드디어 나왔습니다 ㅋㅋ
정말이지 치즈는 모든 음식을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듯 합니다.





다 조리가 되서 나오기 때문에
그냥 바로 먹을 수 있음
그래서 냄새가 덜 나서 굿.​





이렇게 다 익은 닭갈비를
치즈에 찍어서 먹는 ...​




김치찌개만 먹게 생겨서
치즈 좋아하는 신랑 ㅋㅋㅋㅋㅋ
맛있다며 저 치즈를 저렇게 퍼먹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치즈를 안 좋아해서
쌈무에 ㅎ
역시 닭갈비는 쌈무에 싸먹어야 제맛입니다​




다 먹고 나서 볶음밥을 주문합니다
김치외 날치알이 있는데
우리는 김치로 주문.
1인분에 2000원 이렀던것 같아요​





볶음밥을 먹으려면
닭갈비가 조금 남아 있어야 합니다
그럼 직원분이
쌍칼을 들고
남은 닭갈비를 다다다 썬다음​





밥을 다다다 볶아 주십니다
신기방기..​





볶음밥 짱 맛있음 ㅎ
개인적으로 닭갈비 보다 닭볶음밥이 더 좋은 1인입니다​






살찔까봐..
마지막 앙심으로 치즈만 저만큼 남기고
싹 비웠습니다.​





강남역 장임 닭갈비 평가와 몇가지 정보
1. 맛있고 쌈
닭갈비 치고 1인분 8500원 이면
저렴한듯 합니다
둘이서 2인분에 밥 먹으면 배 터지는 양

2. 사람 많음
많아요... 매우 많아요

3. 안에 화장실도 있고 매장도 깔끔

4. 맵기 선택 가능
보통,매콤, 매운 ㅡ 이렇게 있는데
매콤은 신라면 정도라 하여 주문했습니다

매운거 못먹는 제 기준에 약간... 맵다 싶은 맛
쌈무와 음료수로 달래지는 정도의 맵기


5. 영업시간
아침 11시부터 저녁 11시



가격대비 제밥 만족했던
강남역 장인 닭갈비!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