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성남맛집 태평동 밥때라떼 간단한 혼밥 분식집으로 딱!

성남 태평동에 있는
밥때라떼에 다녀왔습니다
영화보기전 간단히 밥 먹을 곳을 검색하다가
괜찮아 보이는 분식집이라 입장





밥때라떼에 도착
태평역 바로 앞이라 장소가 좋아요






내부는 이렇습니다
깔끔한 분식집 정도?
혼자 먹을 수 있는 테이블,
2인용,4인용이 있어요

토요일 1시에 갔는데
거진 매장이 꽉 차더라능 ㅋㅋㅋ
역시 분식은 사랑입니다​





밥때라떼 매뉴 ㅋㅋㅋㅋ
진짜 진짜 많아요
없은거 빼고 다 있습니다.

크게 분류하면
분식류-김밥, 라면, 떡볶ㅇ
오므라이스
볶음밥
스파게티
돈가스 .
그냥 밥류
그냥 다 있어요​






일단은 주문을 하고 기다립니다

우리는 크림새우파스타
차돌박이 숙주볶음밥
델리해물떡볶이를 주문.

음식이 나오는 동안
물이나 반찬은 셀프입니다
반찬이 제법 괜찮아요
분식집 답지 않게 무채도 있고
여튼 6가정도
있는데
집반찬 같아요.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너무... 많이 시킨거 같습니다....





먼저 델리해물떡볶이
6000원인가 6500원 입니다
이거 맛남 ㅋㅋㅋ
약간 간장 떡볶이 같기도 하고
볶음 우동 같기도 한데 ㅡ
떡볶이 보다는 쫄볶이에 가까운듯.
여튼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이건 차돌박이숙주볶음밥
가격은 8500원.
베스트 매뉴라 사켜봤는데 맛나요
고기도 많이 들었고
왠지 쌀국수 집에 팔거 같은 느낌의 볶음밥


​​






마지막은 크림새우파스타
8000원정도 했는데
개인적으로 셋중에는 얘가 제일 그냥 그냥
약간 밍숭했달까 ㅎ






그리고 음료로 주문한 자몽에이드!
자몽을 안 먹어서 모르겠는데
신랑은 맛있다고 했어요





그렇게... 결국은 너무 욕심부린탓에
비우지는 못했습니다

양이 많아요... ㅋㅋㅋ




그럼 태평약 밥때라떼 후기

1. 맛있어요
뭐 레스토랑만큼 고급진 맛은 아니지만
분식집치고 전반적으로 맛있습니다


2. 혼자 먹기 좋음
혼자 밥 먹을일 있을때 딱인 듯

3. 싸진 않지만 양이 많음
메인메뉴가 6000-8500원.
싼 가격은 아닙니다
하지만 막 싸구려 맛이 아니고 양도 많아서
나쁘지 않은 듯

4. 위치
태평역 1번 출구로 나오면
오른쪽에 바로 보입니다




5. 와이파이 충전기 있음

6. 영업시간
월-토 9시부터 22시
일요일은 쉬어요




여하튼 밥때라떼는
먹는 취향이 다른 여러명이 가서
이것저것 골라 먹기 좋고
혼자 가서 먹기도 좋은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