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대학로 분위기 굿 심야식당 맛있다... 분위기 좋으다

신랑과 간만에 간 심야식당
여기는 대학로 입니다





심야식당은 cgv를 지나서 거의 길끝에서​
오른쪽에 리안헤어가 보이면
왼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언제나 저의 비루한 설명 ... 지도 첨부 할게요





일단 입구가
일본술집 같고 좋아요
이런 어둡고 조용한 술집 좋음​





내부도 어둑 어둑 합니다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늦으면 자리가 없어요...​





자 그럼 심야식당 메뉴
먼저 술은 이래요
제일 싼 잔 사케가 6000원
정종은 4000원 ​




그다음은 안주들
막 싸지는 않습니다.
대충 안주 하나당 2만원 생각 하시면 될듯​





우리가 주문한 잔 사케와
기본 안주





그리고 첫번째 차돌박이 숙주 볶음과 주먹밥
가격은 19000원.
이거 맛있습니다 ㅋㅋㅋㅋ
고기도 엄청 많이 들었고

양념도 달달하니 제 스타일.​





그리고 신의 한수 였던 주먹밥
정말 남자 주먹만한 밥이 나오는데
저 숙주나물 국물에 찍어 먹으면 든든한 한끼

식사 대용으로 굿!




그 다음은 문어튀김 셀러드
가격은 22000원,
오징어 튀김은 많이 먹어 봤으나
문어는 처음이라 긴장 했는데 ㅡ
역시.. 튀김은 진리 입니다 ㅋㅋㅋㅋㅋ
매우 맛있음​





술집을 늘 밥집 처럼 다니는 우리는
이렇게 안주를 싹 싹 비우고 나왔습니다
맛있었으니깐요!​





자 그람 대학로 심야식당 평
1. 안주 맛있음
양도 제법 되고 맛도 있습니다
제 취향의 약간 달달 한 맛


2. 가격이 좀 ㅠㅠ
뭐 술집ㅇ 다 그렇지만 막 싸진 않아요
하지만 양은 많음!!

3. 자리가 좁은게 좀 아쉽
분위기도 맛도 다 좋은데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ㅡ 자리가 막 많지 않아요



비록 우리는...
술 먹다 좀 다투고 ㅋㅋㅋㅋ

다시 화해하는
그닥 아름답지 않은 기억의 심야식당이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