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소니/여기저기

홍대 방탈출카페셜록홈즈에서 vr 방탈출게임.. 오늘도 나는 바보였다

셜록홈즈 두번째 방문기
이번엔 VR로 방탈출에 도전합니다

​​지난번 셜록홈즈 방탈출은
여기! 참고~




홍대입구역에 있는 셜록홈즈
서교동 성당 근처에 있는데..
자세한 위치는 지도 첨부 할게요.​




오늘도 사람이 많습니다
이미 한팀은 다하고 나가고 ㅋㅋ
새로운 팀은 도전하러 들어가심 ​




셜록홈즈는 입장전
간단한 안내사항을 알려줍니다.
이 방은 어떻고.. 사용법은 어떻고..
기물 파손하면 물어내야 하고 ㅋㅋ

그 외에도
게임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어요.​




무엇보다
방탈출게임은 게임자체가 유출되면
일도 재미 없어서..
핸드폰 및 짐은 보관하고 들어갑니다.




짠!!
저번에 한 그냥 방탈출 게임과는 다르게
vr 방탈출은.. 요 기계를 사용해요.
vr 게임하고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자 그럼... vr 방탈출 시작.
요 방에 들어가서
눈에 뭐 쓰고 손에 손잡이를 잡고 나면
제법 현실같은 그림이
쫙 펼쳐집니다
움직이는데 걷는거 같고..
여는 직접 경험해봐야
알수 있는게 vr.

그 안에서 문제풀고 수수께끼 풀고
자물쇠 풀고 ㅡ 그런 게임
재밌어요 !!!​




하지만...
재밌지만... 결국 또 탈출은 못했어요 ㅋㅋㅋ
40분 동안 다섯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야 하는데
세번째에서 완전 막힘 ㅠㅠ

탈출한 자만이 찍힌다는..
이 사진..
언젠가 찍을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자 그럼 홍대방탈출카페
셜록홈즈 vr 방탈출 후기 및 정보

1. 제한시간 40분
생각보다 엄청 빨리 갑니다...
문제 풀다 보면 금방 끝남 ㅠㅠ

2. 재밌음
vr게임하고는 또 다르고
그냥 방탈출 하고도 또 달라요

3. 하는 방법
방안에 들어가서
제 자리에 서서 하는 게임.
하지만 막상 하면
엄청 돌아다니는 기분입니다 ㅋㅋㅋ
가서 해보시면 알게 됨.

여튼 vr 장비를 착용하고
40분 동안 방안에 있는 문제를 풀면
다음 방으로 넘어가고..
또 그 방에서 문제를 풀고..
그렇게 다섯개 방을 모두 클리어 하면 탈출.

하지만 다 못풀면...
역시나 방문 열고 꺼내주심 ㅋㅋㅋ




4. 가격
싸진 않아요..
그냥 방탈출은 2인에 44000원
vr은 더 저렴합니다. 30000원 인가 그랬음.
그리고 일찍 가면 할인도 해주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그렇게.. 또 두 바보가
똥멍청이 마냥 ㅋㅋㅋㅋㅋ
탈출하지 못한 홍대 셜록홈즈

생각보다 재밌고
생각보다 승부욕 엄청 생김..
전에 말했듯 앉아서

우아하게 차마시는 카페는 아니고
진짜 박터지게 게임 하는 카페에요

그대신 다 끝나면
시원한 음료수를 줌 ㅋㅋㅋ




다음엔... 언젠간..
탈출을 기원하며 ㅠㅠ
셜록홈즈 안녕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