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소니/여기저기

레고전시 비페스타에 다녀왔습니다

세텍에서 진행된 비페스타에 다녀왔습니다
브릭전시라는데.. 레고전시였습니다.




여기는 세텍.



다섯시까지 입장인데
4:30에 갔더니 ㅋㅋ 한산했어요.​





팔찌 입장권 들고 입장!!​




제일 먼저 방문한 곳은
위세임.
여러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신랑이 좋아하는 유명한 작가들이
함께 전시도 하고 그런 곳..​




전... 이벤트 참여 ㅋㅋㅋㅋ​


목표는 트렌스포머의 공룡뽑기!​




어머.. 저 진짜 똥손인데 ㅋㅋㅋㅋ
문구세트 뽑았어요 ㅋㅋ 어머 신나라​




여튼 위세임을 지나
각종 레고들을 구경합니다.
신랑이 탐내하는.. 백ㅡ
백투더퓨처 피규어도 있네요.​




이번 비페스타는 ㅡ
체험이 굉장히 많았어요.
래고로 만들기, 색칠하기 등등
아이들이랑 오면 좋겠다 싶은 전시.





그리고 마침 지나가시던
다스베이더님ㅋㅋㅋㅋㅋ
그리고 따라오신 삐에로님ㅋㅋ
포즈 취해주심​




자 이제 본격적인 레고들을 보겠습니다
엄청 귀엽고 엄청 디테일한 작품들이
엄청 많아요.​




이걸 다 언제 만들었을까요...​




한국 전통전시관도 있어요
신기방기.​



그리고 제일 귀여웠던
미니버전들 ㅎ
너무 비싸고 복잡한 레고조립들을
보다 간단하게 작게 있는 재료로 만들 수 있는
미니버전이라고 합니다.
짱 귀여움 ㅋㅋㅋㅋ​






레고는 정말.. 못 만드는게 없다능..
액자도 있습니다.
신기방기.​





그리고!! 제일 마음에 들었던
요 레고시리즈!
조명을 설치해서 엄청 멋져요.
에펠탑과 ​




오페라하우스와​




디즈니영화에 나오는 성.
이뻐요!​




그렇게 한바퀴를 다 돌아봅니다.
신랑따라 피규어 전시는 많이 다녀봤으나
레고전시는 처음인거 같아요.

나름 신기했고
작품마다 ㅡ 결과물이 다 달라서
볼거리도 많았던거 같아요.

첫회다 보니 아쉬운 점이 있긴 했지만
애들도 어른도 좋아할만한 전시같아요.


가격은 10000원.
주차는 한시간에 3000원인데
전시보면 30% 할인됩니다!​




전시는 7월 8,9일로 끝났으니..
다음번 전시때 또 구경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