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소니/여기저기

서현이색데이트 #vr 샵브이알에서 놀다 왔어요!

지난번 홍대에서 엄청 재밌게 놀았던
샵브이알.
서현에 왔다가 있길래 가봅니다




#vr은 놀거리가 모여있는
서현역 4번출구에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마지막에 안내하는 것으로.​




짠! 세상에 없는 데이트 샵브이알
진짜 이런 데이트는 없음 ㅋㅋㅋㅋㅋ
예쁨을 포기하고 재미를 취하는 데이트.​




먼저 가면 짐을 보관합니다.​




그리고 음료 주문.
무슨 요거트랑.. 화성남자?
저 음료 되게 독특하고 맛나요.​





샵 브이알은 70분 동안
10개 방안을 돌아다니면서
하고 싶은 게임을 하는 시스템이에요.

원하는 게임이 있는 방이 비어 있을때
잽싸게 들어가면 됨.

들어갈때는
이렇게 표를 꽂고 가면 됩니다.

내가 하고 싶은 게임방에 누가 있으면
옆에 표를꽂아 예약할수도 있음.​





내부는 깔끔 깔끔해요.
올 화이트 ㅋㅋ​




자 그럼 게임 시작.
하고 싶은 게임방에 들어가면
친절한 직원분이 오셔서 설명을 해주십니디​




여러 종류의 게임이 있어요.
좀비를 죽이거나

자동차를 타거나..

산을 타는 게임..

하지만 개인적으로 저의 베스트 3는 이래요


일번은. 사운드박싱.
약간.. 손으로 하는 펌프 느낌인데 ㅋㅋ
이거 엄청 재밌습니다.​
물론... 멀리서 보면 허공에 헛스윙 ㅋㅋㅋ



두번째는 과일썰기 게임
진짜 안경쓰고 있으면
진짜 칼든 기분이에요
단순한데 중독성 있음



물론... 멀리서 보면
외로운 싸움​




마지막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활로 종이인형 맞추기 ㅋㅋ​
활쏘기 게임인데
엄청 재밌어요





저 마법의 안경을 쓰면..
엄청 현실적이라 ㅋㅋㅋㅋ
집중하게 됩니다.

저세만큼은 로빈훗 ㅎ​




개인적으로 너무 무섭거나
잔인한건 별로라
이런 유치하지만 단순한 게임들이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저번에도 느낀거지만..
지까짓게 얼마나 현실적이겠어 ㅡ 그랬는데
되게 현실적이에요.

그래서 엄청 집중하게 되는데
그래서 연애 초반에 가면 안됨...
못생김 주의 ㅋㅋㅋㅋㅋ

아! 서현 샵 브이알 가격은
만원에 70분. 음료는 별도 주문.
70분 진짜 금방 갑니다.




자세한 위치는..
4번출쪽 ak몰 6번 게이트로 나오면
오른쪽 건물 3층에 있어요.
올리브영 건너편 건물.

전 샵브이알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