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동덕여대 맛집 공복! 싸고 맛난 고기먹고 왔어요~

공복에 다녀왔습니다.
전에 홍대점에 다녀왔는데
동덕여대 앞에서
뭐 먹을까 찾다가
공복이 보이길래 직진함




동덕여대 공복은
밥집들이 쭉 모여있는 곳에 있어요
그냥 주소 찍고 가시는게 나음 ㅎ
주소는 마지막에 첨부 할게요​




화요일 8:00에 갔는데
딱 우리부터 웨이팅 ㅋㅋㅋㅋ
예약은 하루 전날해야 하고..​




대기자는 칠판에 이름을 쓰고
기다리면 됩니다
글씨 잘썼다고 자랑하며
대기명단 쓰는 신랑 ㅋㅋ​​




홍대 공복도, 동덕여대 공복도
분위기는 비슷합니다.
사람들이 적은 쪽찌,
김광석아저씨의 노래,
뭔가 다들 락을 하실거 같은 직원분들.
약간 포장마차 같기도.​





공복의 장점은
고기를 구워서 줘요
그래서 ㅋㅋㅋㅋㅋ 이런 쪽지도 누가 그리고 감​




짠! 기본 셋팅입니다.
야채와 쌈무, 상추겉절이
상추겉절이 짱 맛남​




이건 메뉴판 ㅋㅋ
사실 뭐 종류가 아주 많지는 않은데
항정살, 목살은 1인분에 8000원.
맘마는 2000원
된장찌개 2000원.




자 그럼 이제 먹어 볼게요
먼저 항정살!
약간... 숯불맛이 나는데 이거 맛있어요
기름만 막 있는 느끼한
항정살이 아니라
맛나요 ㅎ




항정살이 맛있었던 우리는...
목살도 주문 ㅋㅋㅋㅋㅋㅋ
얘는 약간 양념이 있어서
양념갈비 같아요 ㅡ
개인적으로 저는 항정살이 더 맛있었어요 ㅎ​





이건맘마 ㅋㅋㅋ
가격은 2000원.
계란 소세지 밥입니다.
별것도 아닌데 공복오면 꼭 먹게 된다능...​



자 그럼 공복에서 고기 맛있게 먹는 방법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하나는... 요 겉절이에 싸먹는 방법.​




또 하나는 깻잎과 쌈무에 싸먹는 방법
둘다 맛남 ㅋㅋ​




그리고 뭔가 허전해서 주문한
된장찌개!
가격은 2000원.
집에서 끓인 된장찌개 맛 입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진짜 마지막으로 주문한 모밀...
계절 매뉴라며..
홍대에는 없었는데..
사람들이 더 먹길래
오바해서 시켰다가 배 터질뻔 ㅋㅋㅋㅋㅋ

고기먹고 약간 느끼할때 먹으면 깔끔해요.
다음엔 밥이나 모밀 둘중에 하나만 먹는 걸로..​




그와중에 신랑은
면이랑 고기랑 같이 싸먹으면 맛있다며
저러고 있...
전 안 먹었는데 ㅋㅋ 신랑은 맛있데요 ㅎ​






그렇게...
그 엄청난 음식들을 다 먹어치웠습니다
우린... 다이어트 중인데 ㅋㅋㅋ​





그리고 진짜 쿨했던 사장님 ㅋㅋㅋㅋ
그날 정산 하시는데
몰래 찍었더랬습니다 ㅎ
그냥 매우 쿨함 ㅎ​




여튼 공복은
저렴한
가격에 고기를 먹을 수 있고
옛날 노래를 들을 수 있으며
포장마차 분위기도 낼 수 있어서
여러가지로 좋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