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청량리 시립대맛집 퐈이야! 생각보다 괜찮았던 고기집

한때.. 이년이나 살았던 시립대앞
코앞에 있었는데 몰라보고
이제야 가봅니다

여기는 시립대 앞 퐈이야




시립대 앞 유명한 고기집인
독 바로 위층에 있어요.





사실 가기전에 다른사람들이 올린
사진 보고... 되게 이상할 줄 알았습니다..
뭔가 아저씨들 가는 느낌?

근데.. 그 사진이 이상했던거 ㅋㅋㅋㅋ
퐈이야는 약간 캠핑장 느낌으로 꾸민
실내 포장마차 같기도 한..
여튼 생각 보다 훨씬 괜찮았던 내부.​





자 그럼 청량리 퐈이야
메뉴
뭐 삼겹살이랑 목살이랑
기타 등등이 있는데
우리는 커플세트를 주문합니다:
삼겹살, 목살, 버섯,새우,껍데기,소세지,계란찜이 나옴
가격은 25000원.​




먼저 기본으로 나오는
순두부 찌개! 이거 엄청 맛있어요
분명 MSG 맛이긴 한데...
엄청 맛있음 ㅋㅋㅋ​




이건 기본찬.
숙주 김치구이와
콘버터 같은게 나와요
김치 맛남 ㅋㅋ​




그리고 우리가 추가한 음료슈 ㅋㅋ​




짠! 드디어
퐈이야 커플세트!
뭔가 잔뜩 있음 ㅋㅋ




퐈이야의 장점은..
세상 친절한 사장님이
고기를 구워주심 ㅋㅋㅋ
대충 언제 먹어야 되는지도 알려주심​



이랬던 고기가...​




익었어요!!!!
자 그럼 먹어볼게요
맛있어요 ㅎ 고기야 뭐... 언제든 ​



하지만!
개인적으로 강추하는
퐈이야
꽃목살!
그냥 목살보다 훨씬 부드럽고
삼겹살 보다 안 느끼한데 ㅡ 이거 진짜 맛남.
강추함​




돼지 껍데기는 개인적으로 싫어해서 ㅡ
신랑이 다 먹었고
새우는 신랑이 까줌 ㅋ
통통한 새우맛.​





고기를 다 먹은 후
볶음밥을 먹기로 합니다
볶음밥을 볶기전 불판을 샤샤샤 닦아 주심.​





볶음밥은 2000원
다만 셀프로 볶아먹어야 해요




맛있어요 ㅠ
개인적으로 김치가 들어간 볶음밥을 좋아해서
굿!​





그렇게 깨끗하게 비운
우리입니다.




다 막고 나오면서 보니
퐈이야가 캠프 파이어에서 나온거였음 ㅋㅋㅋㅋㅋ



여하튼 생각보다 여러가지로
괜찮았던
시립대앞 퐈이야
대학앞이라 학생들이 많이서 분위기도 젊고
가격도 맛도 만족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