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탄 다소니/오사카

오사카쇼핑 무인양품과 로프트 일본판 올리브영~

무인양품이야
우리나라에도 많으니 그렇다 쳐도
일본에서 참 좋아하는 매장인 로프트
오사카에서도 방문해봅니다




제가 발견한 오사카 난바역에 무인양품은
총 두군데.
하나는 난바시티에 있고
하나는 지금 소개하는 요 매장
로프트와 한 건물에 있습니다.

가는길은...
난바역을 등지고
도톤보리 쪽으로 조금만 직진.​




또는... 난바시티에서 나와서
난바시티를
등 뒤에두고...
왼쪽 길로 조금만 걸어가면
도톤보리 들어가는 아케이드 입구
바로 앞에 있습니다

바로 요 건물!!​




지하 2층부터 2층까지는 무인양품
3,4층은 로프트 입니다.​



무인양품은 뭐..
우리나라랑 똑같아요 ㅋㅋㅋ
물론 일본에만 있는것도 있지만
대부분 부피가 큰 아이들이라 어짜피 못삼..​



층마다 인테리어도 예쁘고
특히나 지하2층은 음식을 팔더라구요
약간 혼밥하기도 좋아보였음​





그리고 3층으로 올라가면
로프트가 있습니다
로프트는... 올리브영과 마트의 합작정도?
주방용품부터 팬시용품
문구 화장품 등등 정말 없는게 없어서
구경하면 재미집니다.

샘플도 많아서 ㅋㅋㅋㅋ
뭐 써보고 구매하기도 좋아요



다만 돈키호테보다는
조금 비쌀수 있음.​




그렇게.. 오사카 난바 시내
구경중인 다소니입니다
뭐.. 오사카 시내는
대부분 쇼핑이나 먹거리라 ㅋㅋ
화장품이나 아기자기한
기타등등을
찾는 분들이라면
로프트 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