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소니/여기저기

딸의 첫 키즈카페 딸기가좋아 돌전은 무료에요!

근로자의 날~ 신랑의 휴일을 맞이하여
키즈카페에 갔습니다
여기는 딸기가좋아 광진구!



사실 돌 전에는 아가 입장료가 무료라기에
부랴부랴 가봄 ㅋㅋ
요 밖은 입구가 아니고
건물 안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이런 귀욤귀욤한 복도를 지나면​



짠! 여기가 입구!
유모차는 밖에 두고 들어가야 해요.​




딸기가좋아 가격.
입장료는 두시간에 15000원
어른은 따로 입장료는 없고
음료를 주문하면 됩니다.




자 ㅡ 그럼 딸기가 좋아 내부 구경
이렇게 먹을것을 팔아요.
여기 말고도 커피나 떡볶이 등등을 파는 곳이 있고
자판기도 있어요.
가격은 ... 싸진 않음 ㅋㅋ​



내부는 놀거리가 많았어요.
어린 아이들이 놀만한 편백나무 방? ㅋㅋ
큐브 모양의 나무조각인데
모래 놀이 비슷해서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



아빠는 아이를....
묻었...



캡핑장 느낌도 있고​




주방놀이, 화장대 놀이도 있어요.​




코스튬방도 있어요 ㅋㅋ
다들 공주 옷을 입고 있길래
요즘 애들 유행인가 했더니
여기서 골라 입으면 되더라는 ㅋㅋㅋ




이층에도 공간이 있는데
사진을 찍다 말았네요...
자석놀이와 레고도 있고
낚시도 있어요​




또... 볼풀장과 미끄럼틀도 있어요
아빠는 또 아가를 묻었...




그리고!!!
제일 인기가 많았던 회전목마 ㅋㅋㅋㅋ
저는 그냥 장식인줄 알았는데 ㅡ 저거 진짜 돌아갑니다
매시간 50분에 약 10분 정도 도는데
암청 치열 ㅋㅋㅋㅋ
줄서서 4명씩 타야 합니다

생각보다 잘 타는 딸래미 ㅋㅋ




그렇게. 한바퀴 돈 후
아빠에게 아이를 맡기고... 전 커피 한잔 ㅋㅋ​




딸기가 좋아에 대한 솔직한 평과 정보 몇가지
1. 깨끗해요
전반적으로 깨끗했습니다.
직원분이 계속 치우심

2. 놀거리 많음
뭐 좀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제법 놀거리 들이 많아요

3. 입장료
위에도 말했듯 돌전은 무료라서 부모만 먹을 것 사면 되고
돌 이후는 두시간에 15000원. 부모는 음료를 주문해야함

4. 안에 수유실과 아이 화장실 있음
단 부모 화장실은 밖에

5. 양말 가져갈 것!
위생을 위해 부모도 아이도 양말을 신어야 합니다
현장에서 팔기도 하더라구요 ㅡ
꼭 챙겨가시길

6. 주차
아직은 무료.. 언제까지 일지는 모르겠어요

그렇게 나름 재밌었던 키즈 카페
아이가 좀 크면 이것저것 놀게 많아서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 또 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