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소니/여기저기

양평데이트 더그림 가족끼리도 좋은 가볼만한 곳

주말 ㅡ 양평 더그림에 왔습니다



더그림은 카페이기도 하고
작은정원이기도 해요.
입장료가 7000원 이지만
7000원만 나면
차도 마실수 있고 내부도 다 볼수 있어서
비싼 가격은 아닌 듯.​



입구에서 표를 사고 구경시작!
건물이 3-4개 되기 때문에
왼쪽부터 한바퀴 돈 후 가장 마음에 드는 곳에서
차를 마시면 됩니다.​



첫번째는 요 식물원.​



안에는 꽃이 잔뜩 있어요.
우리 딸은 꽃을 좋아하니까 ㅡ
사진도 한컷 ㅋㅋ




여기서도 차를 마실 수 있는 테이블이 있지만
일단 첫번째 장소이니 더 돌아보기로 합니다.​



이런 길을 따라 돌면



요론 포토존도 있어요 ㅋㅋ
각종 소품이 있음 ㅋㅋㅋ



또 ㅡ 이런 카페도 있어요
클래식한 내부 ​



엔틱함이 컨셉인가봄 ㅋㅋ


비가
외서 사진을 찍다 말았는데 ㅋㅋㅋ
여튼 이런식의 건물과 포토존읕 돌다가
이제 차를 받으러 왔어요.

더그림 시스템음 이래요
1. 입장료를 산다
2. 자유롭게 돌아다닌다
3: 입장료를 보여쥬고 차를 받는다
4. 원하는 곳에서 차를 마신다.
단, 차는 한 건물에서만 줍니다.

우리는 차대신 아이스크림과 케익을 받아서
창가에 자리를 잡아봅니다.




이렇게 뷰가 좋은 곳에서
잠시 쉬어보았음 ㅎ ​



비오는 날 ㅡ 누가 여기까지 오나 했는데
사람 진짜 많아요 ㅋㅋㅋㅋ

생각해 보면 7000원에 정원도 보고
차도 마시도 ㅡ 굉장히 괜찮은 것 같아요.

아주 넓지는 않지만
살방 살방 산책하고 사진찍기 좋은 더 그림
저는 강추하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