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소니/여기저기

김포 베니키아레스트호텔에서 호캉스 완료

아기가 생기니 ㅡ
어디 놀러가는 것도 쉽지 않고
노는게 노는게 아니고..
그리하여 호캉스를 즐겨보기로 합니다
여기는 김포 베니키아레스트호텔




오 ㅡ 외관이 되게 호텔 같아요 ㅋㅋㅋ

호텔치고 저렴하면서도 고급스럽게 되어 있
공항하고도 가까워서
비지니스 하시는 분들이
많이 오시는 것 같더라구요.​




리셉션도 되게 고급 ㅋㅋㅋㅋ
호텔느낌 물씬 ㅡ 이런거 너무 좋음 ㅎ​




로비도 있어서 체크아웃 후
나름 시간도 잘 보냈어요.​




자 그럼 방으로 들어가 볼게요
방 컨디션도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여기는 입구 ㅡ
입구에 화장실이 있고

냉장고와 책상 등등이 있어요​



그 옆에는 간단한 테이블 ㅋㅋ
사용은 안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침대 ㅋㅋㅋㅋ
굿굿 ㅡ 아주 넓고 폭신한 침대
큰 침대가 두개라 너무나 신났
것을 ㅋㅋㅋ​




침대에사 바라보면
바로 화장실이 보입니다.
유리긴 한데 내부가 보이지는 않아요
그러나 실루엣은 보임..​




자 그럼 이제 화장실입니다.
화장실이 엄청 엄청 넓어요 ㅋㅋㅋㅋㅋ
세면대 쓸데없이 이렇게 넓음 ㅋㅋㅋㅋㅋ​



욕조도 엄청 넓어서
온가족 다 들어가도 넉넉하더라구요



물론 샴푸 및 기타등등은 다 있고 ​




드라이, 포트, 기본 어메니티는 다 있습니다.
그냥 몸만 가면
됩니다ㅋㅋ ​



그런데.. 글을 쓰다보니
세상에.. 조식사진을 하나도 안 찍었네요
? ㅋㅋ

간단한 밥과 과일, 어메리칸식 조식 ㅋㅋ
커피와 음료
간단하지만 제법 먹을만 한 조식이니
급하게 나가실 분들은 추천합니다

그렇게 하루 잘 쉬고 온
김포 베니키아레스트호텔 솔직한 후기와 정보

1. 깔끔하고 친절합니다
3성급이던데
그 이상으로 친절했고 룸 컨디션도 좋았어요

2. 아쉬운 점
화장실 바닥 청소가 조금 아쉬웠어요
주변이 아직 개발중이라 공사 중인 곳이 많다는 것

3.
주변볼거
호텔에서 걸어서 15분 거리에
라베니체가 있어요.
베니스를 모델로 만들었다는데
너무 주말 아침이라 문 닫은 곳이 많아서
약간 유령도시 같았다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가격대비 너무 만족했던
김포 베니키아레스트호텔이었습니다.

호캉스는 언제나 옳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