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소니/여기저기

서울숲피크닉바구니로 기분낸 주말데이트

나도 해봄 ㅡ 피크닉바구니 ㅋㅋㅋㅋㅋ


죽일놈의 코로나 때문에
멀리 가기도 그렇고
야외는 가고 싶고 ㅡ 그래서 서울숲에 가기로 했어요.
그런데!!!

피크닉 세트를 빌려주는데가 있더라구요..

와플 및 카페인데
이층은 넓은 카페고
일층은 테이크아웃과 피크닉바구니를 빌려줍니다.

미리 예약해야 해서 ㅡ
예약하고 차로 가서 앞에서 바로 픽업했어요 ㅡ


더워서 안 올라갔는데
다른분들 블로그 보니
되게 넓은 2층이 있어요? ㅋㅋㅋㅋㅋ
여튼 전 못봄..


일층에서 간단 주문을 했는데
와플은 3500-4500까지
음료도 대부분 5000원.
파크닉세트에 아메리카노 두잔 포함인데
이건 마지막에 정리 할게요.

덩치에 안 맞게...
바구니 들고 가는 남펴니...
저 라탄바구니 제법 큰데
신랑에 드니 작아보임 ㅋㅋㅋ


여튼 서울숲에 도착해서
뷰가 좋은 곳에 자리를 잡고
셋팅을 시작합니다.

짠!!!!!
어머 ㅡ 그럴싸 하자나요? ㅋㅋㅋㅋㅋㅋ

돗자리, 테이블, 물병, 컵, 조화, 테이블보, 바구니
모두 포함이에요.

5가지 정도 메뉴(?)가 있는데
돗자리 색이 좀 다르거나
잔이 와인잔이거나 ㅡ 그런 미세한 차이에요.

반전은 ㅡ
저 컵에는 따라 마시는게 아니며 ㅡ
저 물병역시 아무 것도 안들은 ㅡ
온니 데코라는 점 ㅋㅋㅋㅋㅋ

정말 그냥 예쁜 사진용 셋팅이에요 ㅋㅋㅋㅋㅋ
뭐 어떰 ㅡ 사진만 잘나오면 됨 ㅋ


피크닉세트에 와플은 포함이 안되서
추가로 누텔라 와플을 주문 했는데
이거 진짜 맛있어요 ㅡ
누텔라 말고도 두가지 정체불명의 소스가 더 들어있는데
진짜 막 안달고 맛있음. 강추!


그렇게 ㅡ
저도 피크닉세트 가지고 가서
기분 잔뜩내고 왔어요.


서울숲모퉁이와플 피크닉세트에 대한
정보 및 솔직한 평
1. 좀 비쌈
주말은 28000원에 5시간
평일은 28000원에 5시간 대여.

아메리카노 두잔포함.
와플만 같이 주면 좀 덜 아까울거 같긴 한데
약간 비싼 느낌.


2. 예쁨
하지만 예뻐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잘 나오는 소품으로 잘 구성되서
대충 찍어도 잘 나와요.

여기저기 잔디밭에 바구니 하나씩 들고 있더라구요 ㅋㅋ

3. 관리 잘해야 함
제품 하나하나 마다 파손이나 분실시
배상해야 해요 ㅡ
저 영자신문이 5000원 이었던가 ㅋㅋㅋㅋㅋ
사진만 후딱 찍고 정리해야 함


4. 커피랑 와플 맛있음
커피도 되게 맛있고 와플고 되게 맛있어요.
누텔라 추천..

5. 정말 관상용세트임
저 잔에 뭘 따른다거나 ㅡ
물병에 시원하게 먹는다거나 하는거 아님
온니 관상 및 촬영용 소품입니다

6. 서울숲에서 좀 멀어요
픽압해서 걸어서 가기에 아주 가까운 거리는 아니에요
날이 더울때는 좀 멀다고 느껴질수도..
차로 픽업해서 ㅡ 서울숲에 주차하는 것을 추천.

7. 주차는 오초 가능 ㅋ
피크닉세트 대여하는 잠깐은 가게 앞 주차 가능.

참고로 서울숲 주차는
한시간에 1800원.

여하튼 ㅡ
요즘 답답했는데 ㅡ
간만에 기분 내고 왔어요!

서울숲피크닉세트 추천이에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