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남편사랑레시피

있는 재료로 만드는 감바스! 스페인 요히를 집에서!

​​​오늘은 감바스에 도전합니다.
감바스는 스페인 요리






감바스 재료는 이래요
새우, 마늘(간 것 또는 슬라이스), 페페론치노
올리브유, 소금, 후추



감바스 만드는 법
1. 올리브유에 마늘과 페페론치노를 넣고

끓인다
2. 손질한 새우에 소금 후추로 간을 한다
3. 마늘이 익으면 새우를 넣고 튀긴다
4. 소금으로 간을
한다

만드는
방법도 간단하고 재료도 간단합니다.
자 그럼 해볼게요.


1. 올리브유에 마늘과
페페론치노 6-8개를 넣고 끓인다
단, 저는 한국적인 맛을 내기 위해
양파을 더함(이게 신의 한수 였습니다)





2. 기름이 끓을 동안 새우 손질
머리랑 꼬리를 떼고 껍질을 깐 뒤
소금과 후추로 밑간.​






3. 마늘이 색이 살짝 변하면
새우를 투하하고 다시 살짝 익혀줍니다
(이때 마늘이 타지 않도록 해줍니다)​






4. 저는 약간 짭짤하면 맛있을 것 같아서
맛소금을 조금 넣었습니다
역시 신의 한수.






짠! 완성!
바주얼은 이렇지만 ㅋㅋㅋㅋㅋㅋㅋ
맛잇어요.

비주얼이 이런 이유는..
슬라이스 마늘을 안쓰고
간 마늘을 써서
뭔가 뭉개진 느낌.
하지만 간마늘이라서
되려 먹기가 좋았어요.​






마늘 기름에는 빵을 찍어 먹습니다.
기름에 찍고 간 마늘을 올려 먹으니
어머 맛있어요!​






신의 한수였던 양파.
양념이 배여서 완전 맛있습니다.​





간단히 만들어 본 감바스.
새우만 있다면
집에 있는 재료로 만들 수 있다는 점!

예전에 이태원 스페인클럽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해먹었는데
완전 만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