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전주맛집 삼번집 콩나물국밥 백종원 삼대천왕 맛집

여기는 전주
맛집을 찾아 다니다가
백종원 삼대천왕에 나온
삼번집에 가기로 합니다





삼번집은 남부시장 안에 있어요.
주소를 찍고 가면 되게 시장 한 가운데 도착.
그러면 대한민국 국밥집이 보여요.
저기가 아니라는게 함정 ㅋㅋ


저 골목으로 들어가세요​






그럼 10초 후 왼쪽에
삼번집 가는길 안내판이 보여요.​







헐....
11:45분에 왔는데
줄이.. 엄청 길어요 ㅠㅠ
역시 티비에 나온 집은 뭔가가 다릅니다.

그래도 온게 아까워서
기다리기로 함.​






이렇게 티비에 나왔다며 ㅋㅋㅋㅋㅋ






더불어 삼번집은
새벽 6시 부터 오후 3시까지만 영업합니다.
일찍 가야함 ㅋㅋ
새벽에 반짝 영업하니까
가실 분들은 참고 하세요.​







여튼 한 40분을 기다려서 드디어
입장했습니다.
자리가 꽉 찼어요.
그래도 좋은건 합석을 안 시키더라구요






그럼 전주 삼번집 메뉴소개.
완전 심플하게 콩나물국만 팔아요 ㅋ
그리고 오징어 무침.
가격은 6000원.

두그릇을 주문합니다.







드디어 기본천이 나왔어요.
오 ㅡ 찬이 제법 괜찮습니다.
깍두기랑 김치
그리고 짱아찌란 낙지덧, 장조림, 김.
놀랍게도 다 맛있어요 ㅎ​






자 그리고 드디어 콩나물국밥 등장!
보통맛 중간맛 매운맛 있어요.
전 중간맛, 신랑음 매운맛.

전 매운거 잘 못먹는데 ㅡ
중간맛 안매워요 ㅎ


매운맛도 뭐 별로안매워서
신랑은 청량고추를 더 주문함.​







자 그럼 이제 먹어 볼게요.
계란을 무려 두개나 줍니다 ㅋㅋ


40분이나 기다려 들어온
삼번집 콩나물국밥은!
맛있어요 ~

뭐 ㅡ 아주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시원하고 ㅡ 오징어가 많이 들어서
아주 맛있어요.​







이렇게 싹 비우고 나왔습니다
삼번집 콩나물 국은..
1. 맛있고 쌈
2. 반찬이 아주 맛있음
3. 아주 친절하지는 않음
4. 사람이 많지만 무리하게 자리를 합석시키지 않아 좋음
5. 11:30-1:00까지는 사람이 많아요. 1시 지나니까 좀 나아지더라는.







주차는 남부시장 공영부차장에 하면 됩니다.
한시간 주차권을 줍니다.
다만 대기타면.. 한시간은 넘음 ㅋㅋ​






전주에 간다면
아침에 먹기 딱 좋은 듯 합니다!


주소는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전동 303-1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