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소니/여기저기

홍대vr카페 샵VR 완전 시간 잘감 !!

신랑이 정말 정말 가고 싶어했던
vr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홍대에 2개 지점이 있는데
1호점 갔다가 꽉 차서 2호점으로 갑니다.
위치는 상상마당 길 건너 바로.





#vr영업시간은 이래요.
23시까지. 단 청소년 입장은 10시까지.​






들어가면 야간 스터디카페 같은 느낌입니다
방방이 나뉘어져 있고
각 방마다 게임이 다릅니다.
돌아가면서 다 해봐야 함 ​






#VR요금은
기본 70분 입장료가 10000원.
그리고 두당 음료는 1개씩 시켜야합니다.
얼추 두당 15000원 든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럼 요 시계와 입장권을 주는데
시계는 음료가 나오면 한번 울리고
끝나기 10분 전에 또 울려주는 진동벨입니다.​





총 10개 방이있는데
내가 하고 싶은 게임이 있는 방에
저 입장권을 꽂아두고
들어가서 게임을 하면 됩니다.​





음료가 나왔음 ㅋㅋ
우주라떼와 딸기스무디.
게임방 답지 않게 넘나 고급진 음료 ㅋㅋㅋ
맛있습니다.​





자 그럼 게임 시작.
방마다 게임을 도와주는
언니 오빠들이 있습니다
어떻게하는지 설명해 주고
작동법도 알려주어서 하는데는 전혀 어려움이 없었어요
특히나 매우 친절했던 직원오빠 ㅋㅋ
똥멍청이인 저에게 용기를 주셨음 ㅡ​






vr게임은..이게...
말로 설명하기 어려운 느낌입니다 ㅋㅋ
저 안경을 쓰면 엄청 리얼한데
겉에서 보면
약간 판토마임 하는 느낌 ㅋㅋㅋ
약간 추잡시러 보일 수 있어요.
그러나 직접 하면 진짜 리얼해요.
세상 재미짐.


이건 활쏘기 게임.1탄 깨자마자 죽..​




이건 운전 게임.
진짜 운전하는거 같은데 저는 너무 멀미나서
도중 하차했습니다.​




이건 암벽등반게임.
진짜 등반 하는거 같아요..
그러나 떨어져서 죽...




신랑이 유일하게 재능을 발견했던
롤러코스터 타고 좀비 죽이기.
저는 무서워서 안했는데
롤러 코스터타는게 재밌어서
인기많은 게임 중 하나라고 합니다.




이거 말고도 욕나오게 무서운
귀신잡기 게임도 있고
2명이 함께하는 좀비 죽이기 게임도 있어요.

진짜 기대 안하고 갔는데
70분이 모자랐습니다 ㅠㅠ

자 그럼 샵VR 후기 및 몇가지 정보 투척
1. 재밌는데 웃김
이게 하다보면...
매우 추해 질수 있어요 ㅋㅋㅋㅋ
막 연애 시작하신 분들은 조심하시길.
그러나 정말 정말 재밌습니다. 완전 리얼함
좀비가 막 무릎에서 죽음.

2. 비싸요 ㅠㅠ
70분이 너무 빨리 갑니다.
10000원에 음료까지 내면 15000원 인데
은근 시간이 빨리 지나가요

그래도 입장권 4장 모르면
음료가 무료라고 합니다.

3. 친절함
방방이 다 안내해 주셔서 매우 좋음

4. 약간 멀미 날수도
몇몇 게임은 약간 멀미가 날 수도 있어요.

5. 여자분들은 머리 묶으시길.
몰랐는데..
나중에 신랑이 찍어준 제 사진 보니까
매우 추잡시럽더란...
ㅁㅊㄴ 산발 될수 있으니
머리는 묶고 하는 걸로.


여하튼 15000원에 정말 알차게
놀수 있는 홍대 vr 카페!
다달이 게임이 바뀐다고 하니 ㅡ

한번씩 가면 정말 재미집니다
저는 강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