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문화생활

분노의질주8 엔딩 크레딧... 있나? 더익스트림 왼전 재밌어요

드디어 분노의 질주를 보고 왔습니다
여기는 강남 cgv






이번 분노의 질주는 스케일이 더 커졌습니다
워낙 이런류(?)의 영화를 좋아하는 1인으로
엄청 재밌었습니다.


물론 빈 디젤과 경찰 아저씨의
중2 병 허세 연기가 오글 거리지만
그래도 전편보다는 웃기기도 하고
좀 가벼운 느낌인데
액션은 장난 아니라는 ㅋㅋㅋㅋ

이건 봐야 설명이 됩니다.
1도 안 지루한
절대 주인공은 죽지 않는 거짓말 액션 ㅋㅋㅋ

그리고 안타깝게 떠나버린 브라이언의
빈 자리도 찾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분노의 질주8.​





자 그럼 엔딩크레딧
자막이 올라가고.... 기다려봅니다​






엔딩크레딧인줄 알았으나
뜬금없었던 안내방송....
연출된 장면이니 따라하지 말라며




그렇게 엔딩 크레딧은 없는 걸로 ㅡ
엄청 오래 기다렸는데 허무하게 끝 ㅋㅋ​




그렇게 간만에

영화관에서 봐도 아깝지 않았던 영화
분노의 질주8
빵빵터지는 시원한 영화가 보고 싶다면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