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문화생활

가디언즈오브 갤럭시2 엔딩크레딧은 많다!

우리의 기대작이었던
가디언즈오브 갤럭시2!
드디어 보고 왔습니다



여기는 새로생긴 송파하비오메가박스.
새로 생겨서 영화관 짱 좋음 ㅋㅋㅋ
의자간의 높이차가 엄청나서
시야 확보 짱인듯!​





여튼 가디언즈오브갤럭시 내용은 이래요
1편에서는 우주에서 활동하던 오합지졸들이
어쩌다 보니 적에서 친구가 됩니다.

그리고 이번 가디언즈오브갤럭시 2에서는
그들이 함께 우주를 지키는 내용 ㅋㅋㅋ
내용을 알면 재미 없으니 여기까지!

전 개인적으로 1편보다 훨씬 재밌었어요
훨씬 웃기고 액션도 늘었고
나름
감동도 있고
여러가지로 생각보다 훨~씬 재밌게 봤습니다.


무엇보다...
1편에서 모두를 지키다 전사한
그루트의 아가버전..
진짜 짱 귀여움 ㅋㅋㅋㅋ





자 그럼 가디언즈오브갤럭시 2 엔딩크레딧!
엄청 많습니다 ㅋㅋㅋ

처음에 자막이 올라가고​




영상이 딱!​





다시 또 자막이 올라가고..​




또 딱!!
이건 가디언즈오브갤럭시 3이 나오겠다는..
그런 영상 ㅋㅋ​





귀여운 그루트와 함께 또 영상이 올라가다가​





짜라~​





왠지 마지막일 듯한
그림.. 로고 크레딧 ㅜㅜ
이게 늘 마지막이더라구요​





마지막 엔딩 크레딧과 함께
쿠기영상 ㅋㅋㅋㅋ​





드디어 끝!!
안녕 마블~





4개 였나 5개의 쿠기영상이 있어요!
지겹지 않게 엔딩크레딧 중건 중간 나오니까
기더렸다 다 보고 나오면 재밌습니다!


영화도 엔딩크레딧도 재밌었던
가디언즈오브갤럭시2!
재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