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살림노하우

분당 미용실 임신14주 무코타클리닉 하고 왔어요!

임산부의 머리란.. 흡사 빗자루의 그것 ㅠㅠ
병원에 전화해 물어보니
아직 파마는 안된다 하시고
영양은 상관 없다는 기쁜 소식을 듣고
분당 미용실 헤어다이아로 달려갑니다!



분당 미용실 헤어다이아는
서현역에 있어요. 매장이 엄청 큼 ㅋㅋ
매우 고급짐. 주차도 됨!!!




무엇보다... 요 분당 미용실이
마음에 들었던 건..
음료와 함께 주신 공유오빠 ㅋㅋㅋㅋ
태교하는 마음으로 시술내내
바라봤더랬지요 ㅋㅋㅋ




현재 제 머리..
푸석 푸석 ..
설레는 마음으로 착석.​




디자이너 소율쌤..
사실 머리 말리기 귀찮아서
바싹 자르려 했지만..
소율 쌤 왈.. 파마도 못하는데
머리숱도 많아서..
아마 그러면 묶고만 다녀야 한다며
다듬고 영양만 하기로 합니다 ㅎ



이제 무코타 영양 시작!
무코타는 총 6단계로 진행되는 영양이에요.
뭐 워낙 유명하니까.. ㅎ




​1단계는 무코타 샴푸
비루한 얼굴을 가려주는 자체 모자이크 ㅋㅋ
머리숱 엄청 많은데 엄청 시원하게 감겨주셨습니다.
머리에 흡수되라고 감고 2-3분 방치​




​2단계 수분케어
주사기에 들은 영양제를 머리에 착착
머리숱이 너무 많아서...
언니가 영양제를 추가해 주셨어요 ㅋㅋㅋㅋ 하하하..
​​




다 바른 후 스팀 10분!
흡수가 잘 되라고 하는거 같아요​



10분 후 머리를 헹구고
​3단계 케라틴 단백질.
2단계에서 했던 수분과 곧 하게될 유분이 잘 조화되는 뭐.. 그런 과학적인 과정이에요




이제 4단계 유분케어.
역시나 주사기로 쓱쓱
그리고 스팀​




다시 머리를 헹구고
​5단계 단백질을 코팅합니다.
여태 좋은거 많이 발랐으니 ​
잘 유지 되라고 하는 건데.. 이건 바르고 누워서 좀 있어야 합니다
엄청 졸림...​




이제 진짜 마지막​
6단계 무코타 오일!
분당 미용실 무코타는..
뭔가 좀 체계적인 느낌이라
할때마다 만족합니다 ​




이제 무코타 클리닉이 끝나고
머리를 다듬었어요.
아직 남아있는 파마를 살려주시고..
엄청 나게 많은 머리숱을 정리해 주셨습니다.




짠!! 드디어 완성!
처음보다 한결 차분 차분한 머리



확실히 엄청 찰랑 찰랑해 졌습니다
역시 영양은 ㅋㅋㅋㅋㅋ
맨날 제 머리가 이러면 좋겠어요 ㅠㅠ ​




그렇게.. 비록 파마는 못했지만
저의 우울함을 달래준
분당 미용실 헤어다이아.
나중에 수유 끝나면 꼭 파마하러 와야지..

아!! 혹시 도움이 될까 하여~
분당 미용실 헤어다이아는 전날 예약하면
5% 할인되니까 꼭 예약하고 가세요.


그리고 지금 행사도 합니다
1가지 시술하면 10~25%
2가지 같이하면 20~35%
3가지 하면 30~45% 할인 되니까
기왕 할꺼면 한꺼번에 하시는게...

수능 본 친구들도
동반 1인까지 50% 할인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우울한 임산부는
그렇게 미용실에 다녀와
기분이 좋아집니다!!

분당 헤어다이아는
서현역 바로 앞에 있고
주차 무료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