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살림노하우

길동 스페셜짐 스피닝 이거 진짜 강추

헬스장을 다닌지 2개월.
사실 처음부터 주 목적이었던 GX를 드디어 이용합니다
오늘은 스피닝 하는날




스페셜짐 안에 GX만
하는 장소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줌바, 요가, 필라테스, 스피닝 등등
다양한 것을 할 수 있음​




먼저.. 시간표에 맞춰서
하고 싶은 시간에 명단을 적습니다.





사실 스피닝은 여러가지 기구들을
돌아가면서 하는 거라고 들었으나
더 스페셜짐에서 하는 스피닝은
자전거로 하는 어찌보면 약식입니다

그래서... 얕봤던 것이 나의 크나큰 실수 ㅋㅋ
이거 운동량 장난 아닙니다 ㅋㅋㅋㅋ


일단 맨 뒷자리 착석.
처음 왔다고 생기 넘치는 선생님이
자전거 타는 방법과
의자 조절 방법 등을 알려 주십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왜 타는 법을 자세히 알려 주시는지
상상도 못했...​




드디어 수업 시작
...진짜 장난 아니에요!!!!
일단 운동량이 정말 어마어마 합니다

엄청 신나는 노래에 맞춰서 자전거를 타면서
손동작과 기타 등등을 하는데
노래 한곡을 다 못채우는 저질 체력 ㅠㅠ

그러나 고수님들은 진짜 잘해요 ㅡ
심지어 두타임을 연달아 들으심
존경스럽습니다..
​​



길동헬스 더 스페셜짐 스피닝에 대한
저의 생각은 이래요
1. 진짜 운동됨
정말 땀 한바가지 ㅋㅋㅋㅋ 진짜 힘들어요

2. 재밌음
시끄러운 음악으로 빠르게 진행되다보니
매우 시간이 빨리갑니다
힘든데 되게 신남

3. 선생님이 친절함
스피닝 선생님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
쓰러져 가는 우리를 보며
살아 있냐며 ㅋㅋㅋ

4. 요령이 필요함
자전거를 그냥 타면 1분도 못 버팁니다
위아래로 팡팡 타야 하는데
가면 선생님이 알려 주십니다

오늘이 첫 날이었고..
목표가 생겼습니다.
노래 한곡 달리기 ㅋㅋㅋ

그날까지 꾸준히 운동일기 올려 볼게요!


길동 더스페셜짐 다른 GX프로그램은
요 시간표 참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