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살림노하우

길동 체형교정PT 하드 트레이닝 등운동 했습니다

여기는 길동 스페셜짐

7번째 체형교정을 받으러 왔습니다.

 

오늘도 역시 기본 스트레칭부터 !

언제나처럼 목스트레칭을 시작으로

 

가장 굳어있는 가슴옆 어디쯤 근육

확실히 왼쪽보다 오른쪽이 잘 되더라구요..

짝짝이인듯..

 

허벅지 앞쪽...

어제 운동을 과하게 했더니 아파 죽는줄 알았습니다 ㅠㅠ

 

허벅지 안쪽과 무릎 안쪽

허벅지 안쪽은 괜찮은데 무릎안쪽은  뚝뚝 소리가 나더라구요 ㅋㅋ

아 챙피...

 

마지막 종아리까지!

스트레칭 끝!

사실. 이것만 해도 몸이 엄청 시원해 집니다.

 

그리고 드디어 시작된 ㅋㅋㅋㅋ

김황래쌤의 등운동 트레이닝

"오늘 좀 힘들 수 있어요~"라고

밝게 웃으며 말씀하시길래.. 네.. 넙죽 대답했는데

이런 이상한 도구를 가져오셔서는 ㅋㅋㅋ

몸통 돌리기를 시작합니다.

 

진짜 별거 아닌거 같은데

선생님 자꾸 뒤로가...

님아 멀어지지 마셈 ㅠㅠ

점점 멀어질수록 힘이 들어가서 진짜 힘들어요

그리고 힘이 빠지니 자꾸 팔만 돌아가서 ㅋㅋ

그러시면 안된다며 몸통을 돌리셔야 한다며.

 

그래도 근육이 점점 살아나 굳은 몸이 펴지길 기도하며

열심히 했습니다..

 

두번째는

등과 허벅지 엉덩이 모두를 단련시켜 주는

이 운동 ㅋㅋ

 

저 까만추가 4kg밖에 안된다는데

너무 무거웠어요

게다가 무릎이 아니라 엉덩이를 뒤로 빼서

엉덩이로 일어났다 앉았다 하면..

동시에 등은 펴야 하는데

진짜 이거 3세트 하고.. 울뻔 ㅠ

 

정신을 놓으면 자꾸 무릎에 힘이 들어가고

엉덩이에 힘을 주면 등이 굽고

그러다 보면 균형이 안 잡혀서

너무 힘들었지만 운동은 엄청 됐습니다.

등근육 생기기전에 살빠질 판

마지막은 푸쉬업.

제가 팔힘이 1도 없어서 푸쉬업 하나도 못한다 했더니

김황래쌤 왈 "팔힘으로 하는거 아니니 걱정마세요"라며

단호박 트레이닝 시작 ㅋㅋㅋ

 

저렇게 자세를 잡고 등으로 올라오니

그래도 올라와 집니다

신기방기

 

그렇게.. 진짜 운동같은 운동을 한 오늘.

온 몸에 근육이 붙는 것도 같고 ㅋㅋ

아프긴 하지만 매우 뿌듯했습니다.

 

그래도 조금은 힘이 들어가서 좋았고

어깨도 조금 펴져서 기뻐요.

그리고 아직도 잘은 모르겠지만

어디에 힘이 들어가야 제대로 운동이 되는건지

배울 수 있어서 뿌듯했습니다~

 

얼마 안남은 운동

더더더 열심히 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