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문화생활

블랙팬서 재밌구마~ 엔딩크레딧 쿠키영상은 두개! 꼭 보세요

드디어 개봉한 블랙팬서
신랑이 노래를 불러서
결국 개봉일에 보고 왔습니다 ㅋㅋ




이번 영화는...

뭐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나름 참신했어요.
그간의 약간 막무가내 영웅 스타일이 아니라
캡틴아메리카 마냥 정의로운 영웅 이랄까

약간 켓우먼 같은 복장이 좀 마음에 안들었지만
내용도 탄탄했고 웃기기도 했습니다.
다만 기존보다 액션은 좀 약한 느낌 ㅡ

그래도 영화관에서 보기 돈 아깝지 않은
블랙팬서 였던것 같습니다.


자 그럼 쿠키영상!
영화가 끝나고 엔딩크레딧이 올라갑니다



그리고 첫번째 쿠키영상 ㅋㅋ
영화와 연결되는... 느낌 ㅋㅋ​




그리고 다시 엔딩 크레딧이 올라갑니다
이건 한참 가요... 인내와 끈기를 갖고 기다려야 해요​




그럼 두번째 영상이!!
반전 영상이었어요 ㅋㅋㅋㅋㅋ
후속편 암시도 아닌...
뜬금포 엔딩 크레딧 ㅋㅋㅋ
그러나 보시길 추천 ​



여튼 블랙팬서는
연휴에 시간 많을때 보면
그럭저럭 재밌을 듯 합니다
단! 마블영화 좋아하시는 분만 ㅡ
아니면 유치할 수 있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