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육아일기

엄청 만족스러웠던 노발락토크콘서트 임산부일때 꼭 가시길

노발락 토크 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
산모교실 잘 안가는데

사실 처음엔

뭔가 주는게 풍성한거 같아서 신청해봤어요

그러나 다녀오고 이미지 완전 좋아짐 ㅎ


무려.. 호텔에서 진행 ㅋㅋㅋ



신논현역에 있는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진행.
뭔가.. 차려입고 가야 할거 같은 느낌입니다.
무료 주차도 됨 ㅎ​




입구에서 신분증 확인을 하더라구요.
그리고 경품 응모권을 줌.​




일단 노발락토크콘서트는
분위기가 되게 좋아요.
자리도 편하고..

결혼식 원탁 테이블 생각하면 됩니다
테이블 마다 노발락 분유가 있고..​



메모지와 볼펜도 있습니다
여러모로 디테일에 신경쓴듯.
사진을 깜박했으나..
오렌지쥬스랑 토마토쥬스랑 차도 줍니다 ㅡ
리필도 해줌 ㅋㅋㅋㅋㅋ​




뭐 간단한 안내장.
sns 팔로우를 하면 손싸개를 주고 ​





수유 상담 받으면

베넷저고리랑 속싸개를 주는데
줄이 좀 길어요 ㅎ
그래도 겟!




드디어 토크 콘서트 시작.
여기서 부터가 진짜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른 산모교실은 목적자체가 보험 가입인데
노발락은.. 분유 안팔고 진짜 강의를 해줌.
게다가 .. 강사분이 진짜 재밌습니다 ㅎ
부산박쌤이라는데 ㅡ
진짜 필요한 얘기만 해주시는데 ㅡ

진짜 유익했어요.​




이렇게 빽빽하게 메모함 ㅋㅋㅋㅋㅋㅋ
뭐 모유수유랑.. 아가 장마사지랑
여튼 되게 유익했음.​




강의가 끝나면 잠시 쉬는 시간 후
뮤지컬배우분들이 공연을 합니다.
아는 노래는... 미녀와 야수 노래랑.. 라라랜드랑..
지킬앤하이드 ㅎ 노래 잘함 ㅎㅎ



복덩이도 신났는지 ㅡ
제가 좋아하는 미녀와야수 노래가 나오니
발로 막 차더라는 ㅎ




그렇게 알찬 두시간.
중간에 요론 고급진 간식도 줍니다
샌드위치는.. 이미 입속에 ㅋㅋㅋㅋㅋㅋ
당이 폭발하건 말건 ㅋㅋㅋ

막 먹...
맛있...​




그렇게 행사가 끝나면
마지막으로 경품을 합니다.
요 사회자분 되게 웃김 ㅋㅋ

저렴하지 않게 웃김.
그러나... 역시 경품따위... 전 그런 운은 없드라구요 ㅠㅠ
일등 카시트 진짜 받고 싶었는데... 아깝 ㅠ​



여튼 딱 두시간 동안 진행된 노발락 토크콘서트
솔직한 후기와 정보입니다.

1. 도움이 됨
다른 산모교실처럼 뭘 파는 것도 아니고..
심지어 분유도 안팜 ㅋㅋㅋㅋㅋㅋ
정말 강의도 괜찮았고 ㅡ 노래도 좋았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2. 맛있고 고급짐
중간에 주는 간식도 되게 맛나고
오렌지 쥬스도 맛있음 ㅋㅋㅋㅋ
토마토는 싫어해서 안 먹었으니...

맛있겠지 뭐..
그리고 호텔이라 분위기는 뭐.. 굿

3. 주차 됨
저는 대중교통 탔는데
무료 주차가 된다고 합니다.
신논현역 4번 출구에서 걸어서 5분 거리.

4. 딱 하나 아쉬운 점
다 좋았는데.. 메모지가 빤들 빤들 해서
필기한게 번짐 .. 그거 하나 아쉬웠어요 ㅋㅋ

5. 푸짐한 전원 선물
뭘 이렇게나 많이 줍니다.



이게 다 뭔가 하고 찾아보니..
모유수유 촉진차와 차를 우려먹는 통



수입산 바디솔트와 버터와 스프레이



젖병과 턱받이 손수건




딸랑이와 아기베개
신랑이 ㅡ 뭘 이렇게 주냐며 짱이라며 ㅋㅋ




사실 노발락 수입이라 비쌀거 같아서
망설였는데..
오늘 이미지도 좋고 해서 가격을 찾아보니
또 막 비싸진 않은듯 합니다 ㅎ
우리 아가 태어나면 먹어봐야 할듯 ㅎ

여튼 진짜 만족스러웠던 노발락 토크 콘서트!
또 가고품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