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건대맛있는빵 또아빵집 생크식림빵 인절미빵 강추

건대에 방탈출하러 갔다가
저녁 먹을 시간은 없고...

간단한 먹거리를 찾다가
또아빵집을 발견했습니다




건대 메인 거리에서 조금더 어린이대공원 쪽으로 직진
그러면 카페 많은 골목이 나오는데
거기에 있어요.
매장이 작음.​




빵 종류가 많아요.
놀랍게도 모든 식빵류는 2900원 ㅋㅋ
저렴합니다.
막상 가면 종류가 많아서 약간..
뭘 사야 하나 싶어지는데
취향이 확실한 저는
생크림 식빵과 인절미빵 그리고 쿠키같은?
여튼 촉촉한 쿠키같은 빵을 집었어요.​



생크림식빵은 진짜 빵에 생크림을 넣어줌 ㅋㅋㅋㅋ
저 기계에서 생크림을 슝 짜면
빵이 막 커지면서 생크림으로 채워집니다
엄청 신남 ㅋㅋㅋ​




그 외에도 메뉴들이니 참고 하세요
초코식빵도 베스트라고 써있어서 먹어보고 싶었으나
초코를 싫어하는 신랑을 배려하여
안 삼.. 다음에 먹어봐야지​




촉촉한 쿠키 같은 그 빵 ㅋ
마들렌 느낌인데 이거 맛나요
양도 제법 되고
안달고 부드러움.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굿​



이건 인절미빵
의외로 되게 맛있었던 또아식빵의 인절미빵 ㅋㅋ
이게 팥이랑 크림이 들어있는데
이게 무슨 맛이나면...
땅콩샌드에 들은 크림이랑 비슷한데
그게 되게 맛있는 느낌? ㅋㅋㅋ​



크림이랑 팥 조화가 제법 괜찮아요:
단.. 크림이 많아서 맛은 있는데
아름답게 먹기는 어려움 ㅋㅋㅋㅋㅋㅋ
여튼 인절미빵 강추.​




그리고 집에와서 뜯어먹은
생크림식빵..
아 생크림 짱 맛..::
크림이 진짜 아낌없이 들어서 막 아래로 떨어짐 ㅋㅋㅋ




전 개인적으로 이 생크림 진짜 맛있었어요
뭐 취향이 초딩입맛이니... 그럴지도 ㅋ​




여튼!
배고파서 갔다가 얻어걸린 또아식빵.
요즘 이런 2900원 식빵 집들이 많은데
또아식빵의 장점은 크림이 아낌없어요.
매우 매우 매우 많이 들어있음.

단,
식빵류에 비해 일반빵은 싼 편은 아니니 참고하시길.
여튼 전 되게 맛있게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