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육아일기

하루에스튜디오 50일 촬영완료 너무 이쁜 우리딸!

드디어 딸래미가 50일이 됐습니다!
그리하여 기념 촬영을 위해
하루에스튜디오 방문



주말이라 사람이 많았어요.
그래서 차한잔 하면서 대기중
스튜디오 예약도 한달 전에는 해야
원하는 날에 촬영이 가능하니 참고 하시길..



문제는.. 오늘 모델인 따님은
피곤하심 ㅋㅋㅋㅋㅋㅋ
아빠품에서 정신 놓고 주무시는 중 입니다ㅡ
너 사진 찍어야 되거든 ㅋㅋㅋ
울고: 짜증내서 잘 찍을수 있나 걱정...​



그러나! 하루에 스튜디오에는
아이를 다루는 달인이 계셨으니 ..
오늘 하루 종일 짜증내던 따님은
촬영기자님과 스탭분의 손길에 의해
거짓말 처럼 순해져서 방글 방글 웃었어요 ㅋ
너무 신기..
엄마에게는 한번 안 웃어주더니 ㅋㅋ

여하튼 다행히 기분 좋게 촬영을 했습니다
옷이랑 모자도 여러벌 입고 ​



2-3가지 배경에서 예쁜 사진을
잔뜩 찍었습니다.
세상에..너 언제 이렇게 예뻐졌어 ㅋㅋㅋㅋ
늘 아들 같던 따님은
모자쓰도 예쁜옷 입으니
되게 딸같아 졌어요 ㅡ



원래 50일에는 잘 안 웃고
목도 잘 안 든다는데
오늘 갑자기 컨디션이 좋아진 딸은
엄청 웃고 엄청 목을 들어서
사진 엄청 예쁘게 나옴 ㅋㅋㅋㅋㅋ
물론.. 내딸이니 내눈에 이쁨 ㅋ



그렇게 자신의 역할을 다한 딸은
모델 놀이로 피곤해졌는지
다시 아빠 품에서 주무심 ㅋㅋㅋㅋㅋ​



여하튼 50일 촬영 무사히 완료.
만삭, 신생아, 50일 촬영 완료.

세번다 ㅡ 다른건 몰라도 엄청 친절해서
참 좋았던 하루에 스튜디오.
내부도 깔끔하고
주차도 되도
배경도 예뻐서 전 매우 만족했습니다.

전 신생아 촬영본보다
50일이 더 예뻤던거 같아요 ㅎ
일년 후 촬영할 돌촬영도 기대됨ㅋㅋ

딸아~ 사진 찍느라 고생했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