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소니/여기저기

송도오크우드호텔 호캉스하고 왔어요~

출산으로 못간 휴가 대신
송도 오크우드호텔로 호캉스를 떠났습니다.



송도 센트럴파크 부근의 오크우드호텔.
엄청 높아서 인천에 가면 어디서나 보입니다.
무려 5성급 호텔!! 두근 두근하며 입장
.



호강하는 우리따님 ㅡ
유모차 입장~​



로비에요.
어머나
.. 로비가 36층이네요ㅋ
그래서

로비에만 있어도 뷰가 제법 좋습니다.​



넓직 넓직 소파가 마련되어 있어요.
라운지 바 안부러운 로비 ㅋㅋㅋㅋ​




요즘 호텔들이 그렇듯
로비는 누구나 올 수 있지만
방에 들어가려면 방키가 있어야 합니다.​


이렇게 찍고 엘레베이터 탑승!
우리는 47층 방을 받았어요​



오...: 엄청 넓어요 ㅋㅋㅋㅋ
원룸짜리 방인데도.:

거실이 엄청 넓게 있습니다.​



그리고! 오크우드호텔의 최대 장점은
부엌이 있어서 취사가 된다는 점.
마치 콘도처럼 그릇과 냄비 등등이 있어요.
넘나 신기한 것을 ㅋㅋㅋ​



그리고 세탁기와 식기세척기까지 ㅋㅋㅋ
정말 콘도 느낌입니다.



여기는 화장실.
개인적으로 화장실이 좀 민망했어요..
욕조와 샤워부스와 변기가 한 공간에 ㅋㅋ
한사람이 들어가면

아무도 사용을 못하는 시스템.
아니면...

볼일 보는 동안 샤워를 같이 해야 하는...



그러나 욕실 자체는 매우 고급집니다.
세면대 따로 욕조 따로 샤워부스 따로 ㅎ
엄청 넓음.. 우리 집보다 넓음...​



여기는 방.
원룸이기는 하나 방이 매우 넓습니다.
침대도 크고 옆에 소파도 하나 있고..​



그와중에 드레스룸도 있어요 ㅋㅋㅋㅋ
이거 뭐 집 같은 느낌.​



게다가!
오크우드호텔은
아기침대를 무료로 빌려줍니다.
60일된 우리 딸이 여기서 잘 잤다는 ..
다만 좀 낮아서 허리는 좀 아프지만 그래도 빌려주는게 어디임 ㅋㅋㅋㅋ



그렇게 방 구경 끝.
우리딸.:: 엄마도 못와보는 비싼 호텔와서
호강하네? ㅋㅋㅋ​



밤에는 이런 뷰를 볼 수 있어요.
오크우드 호텔은

바다를 보거나 시티를 볼 수 있어요.
블로거님들의 후기를 보니..
오션뷰는 낮에는 예쁜데 밤에는 암흑이라며 ㅋㅋㅋ
그래서 우리는 시티뷰로 선택했습니다.

마치... 뉴욕같은 느낌 ㅋㅋㅋㅋ
확실히 신도시라 밤에 불들어오니

예쁘더라구요.​




그렇게..:

즐거웠던 오크우드호텔에서의 호캉스 끝.
허세샷으로 마무리해봅니다.​




이박삼일동안 느낀
오크우드호텔 감상평 및
몇가지 정보
1. 친절함
뭐 당연히.: 오성급이니 ㅋㅋㅋ

2. 방 넓음
서울 시내 호텔보다 훨씬 넓어요

3. 취사가능

4. 어메니티
기본적인 샴푸 린스 바디샴푸랑
설거지와 빨래를 위한 세재도 줍니다.
더 달라면 더줌 ​



5. 무료 아기침대 대여​



6. 무료 주차
체크인하고 주차 후에 데스크에서 차량 등록하면 됨

7. 아쉬움 점
수영장이 앖음.. 사우나가 없음
이게 제일 아쉬웠어요

8. 애견동반 가능
5만원인가 내면 애견동반에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강아지 데리고 온 사람들이 엄청 많아요

9. 주변 볼거리
롯데마트가 바로 붙어 있고
차타고 5-10분 거리내에 쇼핑몰이 두개나 있고
현대시티아울렛도 있고
센트럴파크도 바로 코앞.

막 엄청난 관광지가 있는건 아닌데
이거저거 볼거리가 많아서
아이와 함께 호캉스하기는 아주 좋은 것 같아요.

아.. 또 가고 싶다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