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천호맛집 현대백화점 라그릴라 나름 만족스러운 저녁

애기가 생기고 ㅡ
외식은 먼나라 이야기가 된 세달 ㅜㅜ
결혼기념일을 맞이하여 드디어 외식을 합니다
여기는 천호 라그릴라



현대백화점이 리뉴얼하면서 생겼는데
뜸금없이 1층에 있어요 ㅋㅋㅋㅋㅋ
여튼 내부는 넓고 고급짐.​



라그릴라메뉴.
백화점 안에 있어서 비싸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나름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그리고!! 언제끝날지는 모르지만
한정적으로 빅세일 하는 메뉴도 있어서
분위기 대비 저렴하게 먹었어요.​



애기낳고 3개월 만에
외식해서 신난 남편 ㅋㅋㅋ



식전빵과 청자몽에이드
개인적으로 자몽 싫어하는데 이거 맛있어요
다 먹으면 탄산리필 가능 ㅋㅋ



짠!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먼저 비프치킨잠발라야
되게 이상한 향신료냄새나게 생겼는데
이거 매우 맛있어요!! ​



이름 답에 안에 스테이크 조각도 있고
닭도 제법 크고
밥도 맛있습니다​



다정한 남편 코스프레 중인 남편의
닭 발라주기 ㅋㅋㅋ
닭이 연해요 ㅡ 훈제느낌?
여튼 이거 강추.​



다음은 볼로네제스파게티
이건 우리가 아는 그맛 ㅋㅋㅋㅋ
미트볼스파게티맛
맛은 있는데 ㅡ 아는 맛이에요 ​



식전빵이랑 먹으면 맛남 ​




그렇게 싸악 ㅡ
싹 긁어 먹었네요..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집으로 갑니다...
애기가 자야할 시간이니까요 ㅠㅠ ​



여하튼
현대백화점 일층에 자리한 라그릴라의
개인적인 평은 이래요

1. 나름 괜찮음
분위기대비.. 위치대비 ㅡ
가격도 미친 가격은 아니고
맛도 괜찮았어요

2. 아기 데리고 가기 좋음
백화점은 아기 데리고 가기 워낙 좋은 구조고
바로 옆이 유모차 대여해주는 곳이고
매장도 넓어서 전 만족

3. 친절함
피클은 매우 쥐똥만큼 주지만
전체적으로 친절했고
깔끔했고
음료도 리필되서 만족

위에 식당가랑 비교해 보면..
라그릴라가 나은거 같아요 ㅡ
그렇게 짧은 데이트 안녕..

다음에 또 만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