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소유다이어트 주홍이 키토산 팻아웃 일주일 후기

출산 후 ㅡ 전혀 빠지지 않는 살
특단의 조치로 약물을 먹어보기로 합니다.

그 이름도 유명한 소유다이어트 주홍이.




분홍이 파랑이 뭐가 많은것 같은데
일단 주홍이는 체지방 감소 기능성 이라기에 ㅋㅋㅋ
한번 속아보기로 합니다.



정확한 이름은 주홍이 11플러스 키토산 팻 아웃 ㅋㅋㅋㅋㅋㅋ
그냥 주홍이 팻아웃이라 부릅시다 ㅋㅋㅋ
약통이 너무 예뻐요 ㅋㅋ
큰 알약 모양. 귀염 귀염.​




뒷 부분에는 무엇인가가 잔뜩 적혀 있는데....
요약하면 ㅡ 먹는 법과 성분들 ㅋㅋㅋㅋ​




요 주홍이 팻아웃은
약단 비타민 느낌?
키토산,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비타민b, 비타민c, 셀렌
비타민b2, 비타민b6, 판토텐산, 나이아신, 엽산, 아연
진짜? 이거 다 들었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믿어보기로 ㅡ ​




약은 제법 커요.
타이레놀만한 사이즈?
한반에 두알씩 하루 세번 먹는 건데
약이 커서 잘못하면 목에 컥. ​




저는 사실 다 못 챙겨 먹어서
하루 두번 정도 먹었고... 일주일 됐는데..
아직 살은 안빠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엄청 먹고 운동도 안하고 야식도 먹었더든요 ㅋㅋ

하지만 ㅡ 기분 탓인지 몰라도
약간 몸이 가벼워진 느낌. 배가 가벼워진 느낌 ㅋㅋ ​




먹는다고 소유언니가 되지는 않겠지만
어디한번 체지방 줄여봅시다.

독한 다이어트 약 보다는 비타민 느낌이라
안심하고 먹기로 합니다!

다이어트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