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마몽드 헤어팡팡 동안헤어 섀도우 출산 후 탈모 해결..

아가를 낳고 4개월이 지나니..
머리가 빠지기 시작..
앞머리 부분이 휑 ㅋㅋㅋㅋ
그리하여!

마몽드 헤어팡팡 섀도우를 구매했습니다
내돈내고 구매했음...



사이즈는 작아요
나름 일체형이라 ㅋㅋㅋ

자리 차지는 많이 안함



컬러는 3종류가 있는 것 같은데
전 제일 어두운 동안헤어를 구매했어요​



이렇게 생김​



위는 섀도우고 아래는 솔..?
설명보다는 사진이 낫겠네요..​



이렇게 생김 ㅋㅋㅋ
위에 뚜껑을 열면 거울도 있어요
저 하얀 솜은.:
한번만 쓰면 시커먼스가 됩니다​




이렇게 쉐도우 부분에 팡팡 두드리면​




검정색이 묻어나요 ㅡ 요 부분을 채우고 싶은
머리통? ㅋㅋㅋ 에 팡팡 두드리면 됩니다​



자 이제 해볼게요
전 완전 검은색 머리고
가르마 부분이... 이렇게 ..
그리고 옆머리? 거기도 휑..




요게 에프터 ㅋㅋ
그냥 너무 하옇게 드러난 머리통 부분에
두들겨 주기만 하면 되서
편한거 같아요
사진으로 별로 티가 안나지만...
나름 하얀 부분이 확 줄어드니까
훨씬 낫더라구요​



옆머리도 채워봄 ㅋㅋ
전 개인적으로 이 부분이 더 마음에 듬​


다만....
이것도 나름 화장이라
클렌징으로 지워보니
이렇게 시커멓게 ㅠㅠ
이거 잘 안지우면 머리가 더 빠질것 같아요
저는 화장 지울때 클렌징 워터로 쓱쓱 문지릅니다



그렇게..30대의 젊은 나이에..
흑채를 쓰게된 1인 ㅠㅠ
간편하고 나름 효과적이라 전 만족 합니다

제돈내고 사서 쓴.. 개인적인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