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다이어트 시작 프로닭 볶음밥과 소세지로 한끼 해결

출산을 했으나..
왜 임신했을때 그대로인 몸무게.. 왜때문에.

그래서! 다이어트를 해보기로 합니다.
일단 저녁을 가볍게 먹는 것 부터.
그래서 프로닭 볶음밥을 먹기로 합니다.



냉동상태로 되어 있는데
일단 다이어트 식품이라고 하니 마음 편히 먹어보기로​




조리법은 간단해요.
전자랜지에 돌리거나 프라이팬에 볶으면 되는데
왠지 볶는게 더 맛있을 것 같아서
두번째 방법 선택.​




그러나 기름을 두르고 보니
기름땜에 살찌겠다 싶더라구요 ㅋㅋㅋㅋ
여튼 이렇게 기름을 두르고​




냉동 상태의 밥을 3분 30초 동안 볶기만 하면 됩니다
신기해... 이게될까 싶은데..​





진짜 밥이 말캉 말캉 해집니다 ㅋㅋㅋ
하지만 양이 많지는 않아요.
살은 빼야 하지만... 양이 적은건 싫..​





그리고 약간 밍숭한 느낌이라 ㅋㅋㅋㅋ
계란와 캐첩을 곁들여 봤어요 ㅋㅋㅋㅋ
이럴꺼몀 그냥 볶음밥 해먹믄게 살이 덜짜려나 ㅋㅋ

여튼 프로닭 야채 볶음밥은 제밥 괜찮아요.
아주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1. 맛
나쁘지 않은데 약간 밍숭.

2. 양
조금 적은 편

3. 건강한 맛, 매우 편리함.​




그리고 전... 프로닭 소세지도 돌려봅니다 ㅋㅋㅋㅋ
치즈맛 보다는 불고기 맛이 더 맛있더라구요 ㅋ

원래 해동해서 돌리라고 써 있는데
귀찮아서 냉동상태 그대로 전자랜지에 돌림



약 2분 정도 돌렸어요.​




오....
맛있어 보임 ㅋㅋㅋㅋ





역시 ㅡ 소세지는
배신하지 않아요 ㅋㅋ

일반 소세지보다 담백한 느낌.좀 가벼운 느낌?
전에 치즈 맛 먹어 봤는데
전 불고기 맛이 더 맛있었어요.​




이렇게 먹는게..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 모르겠지만 ㅋㅋㅋㅋ
일단 살이 덜 찌겠지 라는 희망으로
좀 먹어 보겠습니다.

프로닭 칭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