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소니/강원도

1박2일 속초여행~ 2탄, 속초먹거리 씨앗호떡! 이승기가 먹은 중앙시장 씨앗호떡!

안녕하세요 다소니입니다~

먹으러간 속초여행 먹방편 ㅋㅋㅋ



일단 먹거리들부터 쭉 올려보려구요 ㅎ

점심으로 아바이순대를 먹고 ㅡ 저녁을 먹으러 가기 전 

간식으로다가 씨앗호떡을 먹기로 합니다.



예전에 1박2일에서 이승기씨가 먹었다는데

그 방송을 못본 1인 ㅠ_ㅠ



여하튼 중앙시장에 들어갑니다.

주차장 있구요 ㅡ 주차비 있습니다ㅡ_ㅡ

뭐 사면 주차권 준다는데 씨앗호떡따위로 주차권은 주지 않습니다.

참고하세요.






시장 골목 중간쯤 ㅡ 씨앗호떡집이에요 

저멀리서부터 ㅋㅋㅋ 되게 줄서있는게 보여서 찾기는 쉽습니다.

남포동.. 왜 남포동이지ㅡ






뭐 여하튼 일단 우리도 줄을 서기로 했어요.

처음 가본 다소니는 줄이 엄청 길다고 생각했는데 
친구말로는 이정도면 없는 편이라고 합니다.
도대체 이게 뭐라고ㅡ






가까워질수록 ㅡ 아저씨의 손놀림이 보입니다 ㅋㅋ

어찌나 사람이 많은지 만들면 바로바로 팔리는..

아저씨 돈을 갈퀴로 긁어 모으십니다ㅡ 부럽게.








거의 기름에 튀기다 싶은 호떡이에요 ㅎ

보통의 호떡처럼 말랑말랑한게 안이라 

바삭바삭 합니다 





이렇게 돈통이 있어서 셀프로 계산하는 시스템 ㅡ

다만 사기치는 사람을 방지하기 위해 

아저씨가 돈 넣는걸 직접 보시고 ㅡ 

확인 후에 호떡을 주십니다 ㅎ





짠~ 씨앗호떡이에요!

진짜 안에 뭐가 많이 들었습니다.

해바라기 씨랑..뭐 땅콩도 있었던거 같고 ㅡ 

여하튼 각종 견과류가 잔뜩 들었습니다.






솔직히 다소니는 꿀호떡이 좋지 ㅡ

요 씨앗호떡은 별로입니다.

왠지 꺼끌꺼끌한게 씹히는게 싫음 ㅡ 

근데 원조라서 그런지 ㅡ 배가 고파서 그런지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일단 바삭 바삭해서 좋았고

꿀도 제법 많이 들었습니다.


아 쓰다보니까 왠지 호떡냄새 나는 기분임 ㅋㅋㅋ



가격은 1000원! 

그래도 속초의 유명한 먹거리니까~ 중앙시장 가시는 분들은 드셔보셔도 좋겠습니다.

그럼 다소니는 3차 먹방을 위해 수산시장으로 갈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