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문화생활

미국판아저씨 더이퀄라이저 엔딩크레딧은 없다~ 멋진 댄젤워싱턴 아저씨

미국판 아저씨

더 이퀄라이저

 

 


더 이퀄라이저 (2015)

The Equalizer 
8.1
감독
안톤 후쿠아
출연
덴젤 워싱턴, 클로이 그레이스 모레츠, 마튼 초카스, 데이빗 하버, 헤일리 베넷
정보
액션, 스릴러 | 미국 | 132 분 | 2015-01-29

 

 

 

 

 

너무나 고마운 맥스무비

더 이퀄라이저 당첨시켜줌 ㅋㅋㅋㅋ

 

 

 

 

 

 

 

 

여기는 종로 피카디리 입니다

줄좀보시게,,

 

 

 

 

대대적으로 시사회를 하는지 여기저기 시사회 줄입니다

맥스무비가 제일 길어..

 

 

 

 

 

여하튼 그렇게 받은 표!!

더 이퀄라이저 보러 갑니다~

 

 

 

 

 

사실 어떤 사전정보고 없이 추억의 영화배우

덴젤워싱턴아저씨가 나오는걸 보고 신청했는데

알고보니 미국판 아저씨였음 ㅋㅋㅋ

 

 

스포일러 아니니 걱정말고 보세요!

 

 

더 이퀄라이저는 정의로는 한 아저씨의 이야기입니다.

그러나 사실 정체불명 잔인한 남자. 

평소에는 되게 착하고 되게 정의로은데 건드리면 무서움.

 

 

사실 아저씨랑 완전 설정이며 내용이며 똑같습니다.

다만 다른점이 있다면 원빈은 아웃사이더 였고

더이퀄라이저 주인공은 착한 시민이라는거.

 

 

그리고 ㅡ 더 이퀄라이저는..

진짜 아저씨를 썼다는거 ㅋㅋ

뭐 그 차이 말고는 비슷합니다.

 

근데 생각보다 재밌습니다.

뭐랄까 너무 진지해서 웃긴.

그래서 되게 잔인하고 무서운 장면인데 묘하게 다들 빵 터지는 고딴 상황 발생 ㅋ

 

 

 

그리고 아저씨보다 훨씬 가볍고 덜 무섭습니다.

전체적으로 너무 잔인하기만 했던 한국판 아저씨에 비해

대부분 좀 밝은 분위기.

여하튼 좀 우울하긴 하지만 그럭저럭 괜찮습니다.

 

 

무엇보다 추억의 영화배우 덴젤워싱턴이 반가움.

 

 

자 그럼 제일 중요한 엔딩크레딧!!!

또는 시크릿 영상!!

 

없습니다!!

 

 

그냥 영화 끝나면 나오세요.. 없어요.

 

 

 

그렇게 또 오늘 재미난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반가워요 덴젤워싱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