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탄 다소니/에스토니아_탈린

탈린당일관광 탈링크 실자라인 표구입하는 방법

여기는 핀란드

바로 옆나라 탈린에 당일로 여행을 가려고 합니다!

 

 

 

탈린은

발트해의 진주라고 불리는 에스토니아의 수도로

엄연히 다른 나라임 ㅎㅎ

유럽의 장점은 배나 기차를 타면 다른 나라를 갈 수 있다는거~

 

 

 

 

 

탈린 가는 방법

탈린까지는 배로 이동합니다.

린다라인, 탈링크 실자 라인등 많은 배편들이 있고

걸리는 시간, 비용, 타는 시간에 따라 고르시면 됩니다.

 

 

저는 탈링크 실자 라인 이용. 이게 시간이 맞았음

 

자 오늘은 탈링크 실자라인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정보가 너무 없어서 힘들었던 1인으로서..

뭔가 도움이 되는 포스팅을 하고 싶었음 ㅋㅋ

 

그리고 탈링크 실자 라인은 인기가 많아서 사전에 예약하셔야 합니다!

 

예약사이트는 여기!!

 

나름 영어로 된거.. 예약함 ㅋㅋㅋㅋㅋㅋ

 

 

 

자 그럼 스따뜨

여기가 메인 페이지 입니다

왕복인지 편도인지 선택하시면 되는데 해보니까 왕복이 조금더 싼듯.

 

리턴을 선택해야 왕복이고

출발일 지정하시고

탑승인원 지정하시고 BOOK 누르면 다음페이지로 넘어감

 

 

 

 

 

 

자 다음 페이지는 요딴식으로 생김

시간을 선택하는 페이지 입니다

 

첫번째로 헬싱키에서 탈린으로 가는 배 시간들.

가는데 2시간 정도 걸리고, 돌아보는 시간도 있고 하니

최대한 빠른 시간을 예약하시기를 추천합니다.

 

저희는 아침 첫차 예약함

 

 

 

 

 

그리고 하단에는 다시 돌아오는 배시간표

탈린에서 출발해서 헬싱키로 오는 배입니다.

넉넉하게 7시 30분 차로 돌아옵니다.

거기서 돌아보는 시간도 있고 하니..

 

 

단!!! 주의하실 점은 시간대 별로 걸리는 시간과 비용에 차이가 있어요~

 

 

그리고 나면 이제 좌석의 등급 선택

쉽게 말하면 우리나라 버스로 치면

일반이냐 우등이냐

비행기로 치면 이코노미냐 비지니스냐 선택하는 곳.

 

어짜피 2시간이라 제일 싼 starclass로 선택합니다.

그냥 앉아가는 자리에요 ㅋㅋㅋ

 

갈만해요 의자도 편하고 괜츰함.

 

 

 

 

그리고 나면 이제부터는 선택사항들

동물있으면 추가요금.

음식먹을거면 추가요금

둘다 안할거면 그냥 아무것도 선택 안하고 NEXT 누르시면 됨.

 

 

그리고 호텔예약할건지,

관광상품들(버스타고 투어하는 상품 등) 예약할건지 물어봄

역시 그냥 아무것도 선택 안하고 NEXT 누르면 됨

 

 

너무 많아서 그냥 한장만 캡쳐 했어요 ㅎ

괜히 뭐 누르면 다 돈이니

아무것도 누르지 마시고 NEXT!

 

 

 

 

 

그렇게 몇명이 몇시에 탈지를 선택하고 나면 최종가격이 나옵니다

마지막으로 확인

출발시간이랑 도착시간 잘 확인하시고

출발 도시도 잘 확인하시길

확인은 오른쪽 맨 옆에 정리되서 나옴!

 

 

 

 

 

 

자 이제 마지막!

탈린도 핀란드와는 엄연히 다른 나라고

비록 배이긴 해도 탈링크 실자 라인 역시 나라와 나라를 연결하는 배라서

나름 까다롭게 이것저것 적어야 합니다.

요 아이들을 일단 꼼꼼히 적으셔야 함.

여권도 보니까.. 정확하게 잘 적으셔야 해요 

 

 

이거 다 적으면 이제 결제하면 끝!

결제는 카드로 하셔야 합니다.

 

 

신기한건..

저는 왕복으로 해서 1인당 40유로 였는데

아마 뭔가 세일기간이었나봐요

지금 해보니 140 유로가 나오네요;;

 

여하튼 예약을 무사히 마치면

예약표를 인쇄할 수 있어요

 

그 예약표를 가지고 배 타기전 실제 표로 바꿔야 합니다

이 종이로는 배 안태워줌.

 

 

 

예약표 찾는 방법은 다음 포스팅에 할게요~

우야튼 그렇게 탈린으로 가는 탈링크 실자 라인 예약을 마쳤습니다.

처음에는 이게 맞나..그랬는데

 

이게 맞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무사히 다녀왔으니 맞는가봄 ㅋㅋ

자 그럼 다음엔 표 찾는거 포스팅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