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소니/경주

국내여행추천 경주! 화서휴게소에서 맛있는 라면먹고 출발~

결혼 후 첫 생일! 랑이 준비한 빅 이벤트!

경주 여행입니다.

 

 

아주아주 어릴 적.. 수학여행으로 가고 안간 경주

그래서 꼭 한번 가보고 싶어서 출발~

 

 

워낙 멀어서 일단 밤에 출발해서

가는데까지 가기로 합니다.

 

밤 12시 서울 출발

새벽 1시 30분 청주 도착

취침 후 오전 9시 출발

오전 12시 경주 도착

 

 

밤 12시 고속도로는 막힙니다

왜? 도대체 이시간에 왜 막히는건데?

알고보니 사고가 났음..

 

 

 

 

 

 

 

 

그렇게 청주에 도착해서

피곤해서 일단 한번 자고 가기로 합니다. 

고속도로에서 시내로 들어가는 바로 초입에 모텔이 쫙 ㅡ 있습니다

거기 그냥 아무데나 들어가서 잠..

 

숙박 3만원..

엄청 후지고 엄청 좀 그렇지만

그냥 뭐 잠만 자고 나올꺼라.. 들어갔...

 

 

 

 

그리고 아침!

출발해서 밥을 먹기 위해 화서 휴게소에 도착했습니다

굉장히 작고 아담한 휴게소입니다.

 

 

 

 

 

 

 

 

 

 

역시 고속도로는 라면과 우동!

가격은 3-4천원 정도 했던거 같아요

 

 

 

 

먼저 라면

라면은 뭐 늘 그렇듯.. 맛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떡도 들었음

 

 

 

 

 

 

 

나름 오댕우동을 시켰고

오댕이 실하게 들었어요

맛있음

 

 

 

 

 

그렇게 배를 채우고

난데 없는 농구를 하는 신랑 ㅋㅋㅋㅋ

저거 은근 재미집니다

1000원인데 ㅡ 할만해요~

 

 

 

 

 

화서 휴게소는

뭐 특별할건 없고

그냥 휴게소입니다

밥 쏘쏘, 시설 쏘쏘

그래도 커피숍도 있고

편의점에 약도 팔아요

 

 

 

자 그럼 이제 경주로 출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