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소니/부산

부산관광지 달맞이길! 뷰가 좋은 스타벅스~ 주차도 됩니다

여기는 부산

달맞이 길에 왔습니다.

 

 

달맞이 공원이기도 한데,

여하튼 여기는 바다가 보이는 뷰로 유명함.

 

 

예~~~전에 출장때문에 왔다가

뷰가 좋은 중국집이라면서 누가 데려갔었는데

달맞이 길에 있는 모든 가게는 대부분 바다가 보이는 뷰입니다.

 

 

어딜갈까 하다가 그냥 스타벅스에 들어감 ㅋㅋ

이유는 주차가 되서!

 

 

 

 

 

 

 

내부는 생각보다 되게 컸습니다.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는데

거의 꽉찼습니다.

 

너무 철컥 철컥 사진 찍는 소리가 나서 대충 찍었더니..

땅은 바닥으로 흘러내리고 ..

사진은 마구 흔들렸네요 ㅋㅋㅋㅋㅋ

이따위 사진으로 블로그 중.

 

 

 

 

 

 

 

 

 

여하튼 2층으로 올라갑니다.

길에 나무가 쫙 있어서 2층 이상은 올라가야 바다가 보여요..

그래서 2층에 사람이 꽉 참 .

 

 

 

 

 

 

 

그래도 운 좋게 창가 자리에 앉았습니다.

버뜨! 안개가..

아무것도 아무것도 안보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뭔가 뻥 뚤린 자연이 보여서 좋았습니다.

 

 

 

 

 

 

 

그렇게 느낌있는 커피 한장을

드링킹 중.

 

기왕 마실꺼면 달맞이길이 괜찮은거 같아요.

꼭 바다가 아니더라도..

건물이 아니라 저런 풀이 보인다는건 참 좋은 일인듯.

 

스타 벅스 말고도 어마어마한 밥집과 커피숍들이 있으니

마음에 드는데가시면 될듯.

 

 

 

아! 그리고 주차는

12000원 이상 구매시 2시간 무료!

스타벅스 건물 뒷편에 있는데..

자리가 많진 않아요..

한 5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