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춘천맛집 강산숯불닭갈비 양 많고 맛있었어요

여기는 춘천.
날이 좋아 문득 춘천에 왔습니다.

그리고 춘천에 왔으니 닭갈비 집에 가기로 해요.
문제는... 닭갈비 집이 넘나 많다는 것!!!!!

그래서.... 후기가 많은 강산 숯불닭갈비 당첨 ㅋㅋ




어디있다.. 라고는 설명 불가 ㅋㅋ
그냥 주소로 검색했습니다 ㅋ

앞에 주차 공간도 넓어요​




매장에는 .. 사람이 많아서 못 찍었어요.
특히나.. 할리데이비스 오토바이 부대아저씨들이
20명쯤 계셔서 ㅋㅋㅋ
여튼 내부도 넓고 깔끔.

강산 숯불닭갈비 메뉴.
적당한 가격입니다.
요즘 하도 일인준 그람수를 줄여서..
그람수를 잘 보는제 250g ㅋㅋ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숯도 진짜 숯이에요.
우리 엄마는... 중국 숯은 암을 유발한다며 ㅋㅋㅋㅋ
여튼 숯도 마음에 듭니다.​




반찬은 깔끔해요
열무 맛나고 ㅡ
쌈무도 맛남 ㅋㅋㅋ ​




자 그럼 ! 닭갈비를 먹어 볼게욬
오 ㅡ 양이 제밥 많아요. 고기도 두툼 ​





강산 숯불닭갈비는 양념이 되어 있어서
자주 뒤집어야 해요. ​




열심히 뒤집었는데도.. 약간 태움 ㅋㅋㅋㅋ
보다못한 사장님이 도와주셨어요 ㅋㅋㅋㅋ

여튼! 엄청 맛있어 보임.​



자 ㅡ 그럼 이제 먹어 볼게요.
오... 맛있음 ㅋㅋㅋ
되게 매울 줄 알았는데 별로 언 맵고
고기가 엄청 연해요. ​




양파에 먹어도 맛있고
전 쌈무를 좋아해서 요롷게 싸먹음.
맛있ㅋㅋㅋㅋ​




사실 양이 제법 되서
닭갈비만 먹어도 배가 부른데
그래도 닭갈비엔 막국수라며 ㅡ 국수 주문
7000원 인가 그런데 쏘쏘.




찌개랑 밥 세트가 3000원 이라 ㅋㅋㅋㅋㅋ
이것도 주문 ㅋㅋ 식욕이 폭발한 모양입니다.
찌개는 완전 토속 된장찌개에요.
맛있어요. ​




진심 ㅡ 배가 터질거 같았습니다 ..
왜냐면 ㅡ 우린 정말 많이 먹었으니까요 ㅋㅋㅋㅋ​




여튼 강산숯불닭갈비는 양도 많고
맛도 있고 친절하고
제밥 만족스럽게 먹고 왔습니다~

이제.. 춘천 온 감에 달아실 가서 장난감이나
보고 가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