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건대맛집 카레당에수 저녁먹고 데이트하고 왔어요.

비오는 주말.
아이는 친정에 맡겨두고 건대데이트를 나왔어요!!
아오 신나 ㅋㅋㅋ

어딜갈까 하다가 간단히 밥부터 먹자 싶어서
건대카레당에 왔습니다.




카레당은 건대 메인거리에서 조금 안쪽에 있는데..
그냥 지도 첨부 할게요 ㅋㅋㅋ

비가와서 외관도 못찍음
여튼 카레당에 무사히 들어왔습니다.​




매장은 매우 작지만 아담해요.
아기자기 예쁘게 꾸며있어서
밥집 보다는 카페 느낌입니다.​




그리고! 주방이 오픈되어 있어서
음식만드는 걸 볼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깔끔한 느낌이랄까 ㅡ

그리고 신기하게 오픈 주방인데
냄새가 안납니다. 신기방기.​



건대카레당은 정말 카레집이에요 ㅋㅋ
깔끔하게 카레만 팔아요.

돈까스, 치킨, 왕새우, 우삼겹카레.
뭔가 전문점 느낌이 물씬 납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음.​




짠! 우리가 주문한 카레 등장.
신랑은 신메뉴인 우삼겹 주문.
저는 왕새우주문.​




특히, 카레당은 우동 국물도 같이 줘서
좀더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ㅋㅋ​




여튼 우삼겹부터 먹어볼게요.
오 ㅡ 맛있어요 ㅎㅎ
약간 하이라이스 느낌도 나고..
여튼 집에거 해먹는 카레랑은 다른맛.​




이것은 제가 주문한 왕새우카레
오... 왕새우가 두마리나 있는데
요 새우가 맛있어요 ㅋㅋㅋ




아! 그리고 카레당은
모듬 카레에 왕 소세지가 들어가는 것 같아요
신랑에게도 저에게도 왕 소세지가 ㅋㅋㅋㅋㅋ
그래서 은근 먹고나면 배부릅니다.​




그렇게
배터지게 먹고 나온 건대 카레당.​​​




개인적인 평과 정보들
1. 맛있음
뭐 어짜피 카레니까 ㅡ 엄청 뭐가 특별한건 아니지만
일반 카레맛 보다는 훨씬 맛있고 깔끔해요

2. 양과 가격도 만족
아주 싸진 않지만 막 비싸지 않고
양도 작지는 않아요.
새우고 실했고 남편이 시킨 우삼겹카레도 고기가 은근 많았음.

3. 주차장은 없음
골목이라 주차장은 없어요

4. 매운카레 안매움(전 좋음)
카레는 크림과 스파이시 두개 중에 고를 수 있는데
크림은 느끼할까뵈 스파이시 먹었는데
별오 안 매워요.
전 매운거 별로라 좋았음.




뭐 짧지만 ㅡ 즐거웠던 토요일 저녁
건대 카레당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