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남양주데이트 카페 브래드쏭 맛있는 카페 굿!

주말, 브래드쏭에 다녀왔습니다



남양주 강가에 있는데
그냥 언제나처럼 지도 첨부할게요..
네비 찍고 가기는게 ㅋㅋㅋ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엄청 큼 ​




무엇보다 브래드쏭은 매장이 너무 예뻐요!
일층부타 3층까지 있는데
1층은 주로 판매, 3층은 루츠탑
2층이 메인이에요.

여기는 1층​



계단을 따라 가면​



여기가 2층.
넓고 테이블 간격도 넓어요.



창가는 완전 강뷰 ㅋㅋ뷰가 엄청 좋아요.​



빈백이라 그러나..
창가는 그런 자리도 있음..




여기서 쉬더 책보다 졸다
그러면 진짜 하루가 후다닥 가는
그런 곳입니다.​



여기는 3층.
야외에요. 너무너무 좋았지만..
아직 피부가 약한 딸때문에
아쉽지만 사진만 찍고 내려옵니다. ​



여튼 전체적으로 너무 예뻐요
우리는 아침에 갔는데
점심 지나니 매장이 꽉 차더라구요.​




자 다음은 브래드쏭 메뉴
메뉴판을 이따위로 ㅋㅋㅋㅋㅋㅋ
커피는 아주 싸지는 않아요
5000원에서 8000원 정도.​




하지만!!!
브래드쏭의 하이라이트는
요 빵!
진짜 엄청 맛있어 보이는 빵이
엄청 많아요 ㅋㅋ​



빵은 보통 4000원에거 6000원 정도 했던거 같아요
역시 싸지는 않지만...
비쥬얼에 눈이 돌아서
엄청 엄청 사버렸...



이 ㅡ 비주얼.. 안살수가...​




그래서 ㅋㅋㅋㅋㅋ
이렇게나 욕심을 ㅋㅋㅋ
조심하시길.. 맛있아 보인다고 막 담으면
돈이 쭉쭉 ㅋ​



자 그럼 하나씩 먹어 볼게요
이름은 잘 기억 안나는데
무슨 레몬 머랭... 그런거
크로아상에 레몬크림이 들었는데
이거 강추 ㅋㅋㅋㅋㅋ 엄청 맛나요​




이건 무슨 버터빵이랑 연유크림빵.​



이건 왕 버터를 사이에 넣어주는데
버터맛 ㅋㅋㅋㅋ 버터는 언제나 맛있으니깐요 ​




의외로 맛있었던 요 연유빵 강추 ㅋㅋㅋㅋ
되게 아무맛 안나게 생겼는데 맛있어요.​




개인적으로는 비주얼 대비 제잉 별로였던 요빵
슈가파우더때문에 예쁘게 먹기는 틀린빵 ㅋㅋㅋㅋ​




그리고 차 두잔 ㅋㅋ




비싸지만 요 딸기라떼 맛나요 ㅋㅋ




여튼!!
이런데를 다들 아찌 알고 찾아오느 싶은
브래드쏭.
맛있고 친절하고 깨끗하고 뷰도 좋고
주차장도 넉넉.
저는 정말 정말 만족하고 놀다 왔어요!!​



주말오후에는 사람이 많으니
일찍 가서 좋은 자리 차지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