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천호맛집 데카망 맛있는 튀김덮밥 강추!

천호동에 새로 생겼다는 튀김덮밥을 먹고 왔어요
여기는 데카망



사실 얼마전에 달인에 나온 용산 튀김덮밥 찾았다
용산까지 가기 귀찮아서 ㅋㅋ
동네에 없나 찾다가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위치는... 마지막에 자세히 쓸게요.
천호역과 강동역 사이에 있어요.
데카망 메뉴.
튀김종류에 따라 9000원에서 15000원.​




매장은 넓지는 않아요.
약간 선술집 느낌.
테이블마다 단무지와 할라피뇨가 있는데
둘다 맛남 ㅋㅋ​




각자 덜어먹는거라
맘껏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아요.
장국, 단무지, 밥은 무한리필 ㅋㅋ​




주문을 하면 이렇게 바로 튀김작업을 시작합니다
눈앞에서 촵촵 튀김이 튀겨짐.​




우리는 제일 싼 데카텐동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9000원.
저는 이것만 먹어도 배부르더라구요.
새우, 오징어, 가지, 연근, 버섯, 고추가 나오는데
튀김이 진짜 울트라 캡숑 맛있음 ㅋㅋㅋ​



튀김 아래에는 이렇게 밥이 있어요
밥과 계란과 소스가 있는데
소스가 맛있음.... 너무너무 맛있음... ㅋㅋㅋㅋ​​



오징어랑 새우튀김은 말 안해도 맛있으니

사진 생략 ㅋㅋ​

의외로 진짜 맛있었던 김튀김 ㅋㅋㅋㅋ
이거 진짜 고소​



팽이튀김도 짱맛나요
소스가 묻어서 맛있음 ㅋㅋ​




고추랑 연근도.. 여튼 튀김더 맛나요
진짜 강추!​



밥은 무한리필인데...
저 배불러서 기본밥도 남았는데
우리 신랑은 밥도 리필 ㅋㅋㅋㅋㅋㅋ
밥에 소스만 뿌려줍니다.​




그렇게 싹 ㅋㅋㅋ 깨끗하게 비웠어요 ​




자 그럼 천호 튀김덮밥 데카망에 대한 솔직한 후기와 정보
1. 맛있어요
나 광고아님, 내돈주고 먹었음 ㅋㅋ
맛있어요.
기름이 좋은지 튀김도 안느끼하고..
사실 신발을 튀겨도 튀김은 맛있지만..
여튼 맛나요 ㅋㅋ

2. 양도 괜찮아요.
9000원 짜리를 저, 엄마, 남편 셋이 먹었는데
엄마는 밥 반남겼고 저는 1/5 남김 ㅋㅋ
물론 잘 먹는 신랑은 밥 리필 ㅋㅋㅋㅋ
적당히 드시는 여자분은 9000원 짜리면 충분할듯

3. 물 맛있음
생수아니고 맛있는 옥수수 수염차 ㅋㅋㅋ



4. 주차는 모르겠지만 안될듯
안물어 봤는데
위치상.. 안될듯

5. 영업시간
마지막 주문이 8:30

6. 좁음
가게는 좁아요.

7. 위치
천호역 7번출구에서 나와서 강동역쪽으로 내려가면
엘웨딩이 나와요 그 골목에 바로 있어요.
천호에서 걸어거 10분

진짜 갑자기 검색해서 갔는데
엄청 맛있게 먹고 왔어요!
전 만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