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후암동맛집 더백푸드트럭 해방촌데이트코스 추천!

주말, 아이를 엄마에게 맡기고
신나는 마음으로 남편과 데이트를 갑니다
여기는 후암동 더백푸드트럭



더백푸드트럭은.. 산꼭대기에 있어요
아마도 주차도 불가할듯
그래서 버스를 타고 후암약수터에서 내립니다.
그럼 뜬금 없는 이런 계단이 나와요 ​



계단을 내려가면 왼쪽으로 요 길이 나오고​




짠! 여기가 더백푸드트럭​


더백푸드트럭메뉴

종류가 제법 있고 가격은 싸지는 않아요.
우리는 아메리칸버거랑..
더블치즈? 뭐 대략 그런걸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



나름 인기 맛집이라
저녁에난 웨이팅이..
시가 제한도 있는 모양이에요.​



더백푸드트럭은
입구가 엄청 좁아요.
일층에서 주문을 하고 이층이나 삼층에 자리를 잡으면
직원분이 음식을 가져다 주십니다.​



여기가 일층 주방 ㅋㅋ​




주문을 하고...
이런 무시무시한 계단을 올라가면...
이게 맞나 싶은 생각이 들지만 ㅋㅋ
일단 왔으니 올라가봅니다.​



오 ㅡ제법 넓은 이층이 나와요
이층은 화장실도 있고 에어컨도 나오고
핸드폰 충전도 됩니다.
하지만!!!!
간만에 자유 부인이 된 일인은..
더럭 더럭 3층 테라스로 올라감..




한번더 이 90도 계단을 올라가면..




오 ㅡ 이렇게 멋진 뷰가!!!!
진짜 뷰 대박 ㅋㅋㅋㅋ ​​




너무 더워지기 전에 ㅡ
선선한 저녁 시간에
꼭 3층 테라스를 추천..​



물론 뒤쪽에 도로뷰도 있어요 ㅋㅋㅋㅋ ​




신이난 아줌마는..
인생샷응 찍어 봅니다... ㅋㅋㅋㅋㅋ​




그러고 있는 와중에 음식이 나왔어요.
오 ㅡ 맛있어 보여요​



더백푸드트럭은 수제버거 집인데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맛있어요.
이유는 ㅡ 고기에서 냄새가 안남 ㅋㅋ
치즈도 잔뜩 들었고 ㅡ
감자튀김도 통통하니 맛있어요​



뭐 안들은가 같지만
은근 다 들어서 엄청 배부름!!! ​




맛있어서..
애기 봐준 엄마에게도 포장서비스를 하기로 했습니다


물론
우리것은 다 먹었구요.. ㅎ




그렇게 ㅡ 너무너무 즐거웠던
더백푸드트럭 데이트.
개인적인 생각과 정보를 전달 하자면
1. 맛있음
좀 비싸긴 하지만 맛있었어요.

2. 자리는 불편
의자가 편하지는 않아요

3. 뷰는 최고
산꼭대기라 가는 길은 어렵지만
뷰는 최고!!

4. 시원할때 가시길
테라스는 천막을 뚫고 해가 쨍쨍 ㅋㅋㅋㅋㅋ
햄버거 되는줄 알았습니다 ㅋㅋㅋ


여하튼 전 매우 만족했어요~​



다 먹고 해방촌 데이트도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