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건대맛집 이원일빵집 파파도나스 소세지빵 굿

건대에서 밥을 먹고..
양이 부족해서 맛집을 찾다가
우연하 발견한 파파도나스입니다



건대입구역 메인은 아니고..
어린이대공원쪽으로 가는 .. 골목에 있는데
그냥 지도 첨부 할게요 ㅋㅋㅋ
여튼 간판은 이렇게 생김.​



빵이 총 3번 나오는 것 같아요.
우리는 7세 반쯤 갔는데 ㅡ 남은 빵이 별로 없었어요....​



가게는 아담해요. 안에서 먹거나 할수는 없고
포장해서 나와야 함.​



파파도나스 메뉴!
가격이 착합니다.
모든 빵이 1000원.
부담 없이 이것저것 먹어 볼 수 있는 가격.​




문제는... 빵이 거의 품절 ㅋㅋㅋㅋㅋㅋㅋ
남은 빵 중에 골라 보기로 합니다.​



우리는 모찌도나스, 뉴텔라 도나스, 소세자 도나스
세개를 샀어요.
이원일 쉐프는 없었지만 ㅋㅋ
판매하시는 분이 엄청 매우 친절 하셨다는 ㅋㅋㅋ​



포장된 빵을 들고 먹을 곳을 찾으러 갑니다.​



빵에는 봉투에..
도장으로 무슨 빵인지 알려줍니다.
외형만 보면 다 똑같아서 안에 뭐가 들었는지 모름 ㅋㅋ​



자 그럼 이제 먹어 볼게요.
먼저 모찌도나스​



배를 쭉 가르면 모찌와 팥이 나옵니다.
신기방기 ㅋㅋ




쭈 ㅡ 욱 늘어나요 ㅋㅋㅋㅋ
팥 모찌와 빵이 섞인 ㅡ 독특한 맛 ㅋㅋ
맛있는데 팥이 좀 적어서 아쉽....​



두번째는 뉴텔라도나스
개인적으로 누텔라 너무 좋아해서 ㅋㅋ
이거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따뜻한 빵에 초코크림이라니 ㅋㅋㅋㅋ
넘나 맛있는 것을!​



놀랍게도..
제일 맛있었던 소세지빵을 안 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ㅡ 그냥 빵에 소세지가 들었는데 ㅡ
이거 맛있음 ㅋㅋ 겉은 약간 바삭 한데
저는 개인적으로 소세지 강추!!

그렇게 제돈내고 먹은 이원일빵집 파파도나스.
1. 맛있음
모찌도나스에 팥이 좀 적은게 아쉬웠지만
전반적으로 따뜻하고 쫄깃해서 맛있었어요

2. 쌈
보통 쉐프가 하는데는 다 비싼데..
1000원 이라니! 냉장고를 부탁해 나올때부터
인상 참 마음에 들었는데 ㅋ가격보고 더 마음에 든 이원일 쉐프입니다.

3. 친절
왕 친절 ㅋㅋㅋㅋ

저는 되게 만족 했습니다.
지나가다 또 사먹어야지..
다음에는 소세지랑 누텔라 먹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