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송리단길카페 르마카롱 마카롱이 맛있음 ㅋㅋ

송리단 메인길 다음 골목에 있는
르마카롱에 다녀왔습니다



상가건물 1층에 ㅡ
되게 뜬금포로 있는데
주차도 되고... 분위기도 좋습니다.​



매장이 넓거나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요.
세팀 받을 수 있음 ㅋㅋㅋㅋ
의자도 참 편하지는 않은데
왠지 앉아 있고 싶은 분위기 ㅋㅋㅋ​



이런 나무 의자와 테이블, 그리고 천장의 조경이 예쁨



저 나름의 베스트 석은 저 창가자리 ㅋㅋ
여튼 인테리어가 예뻐요.



하지만!!
중요한건 마카롱이 맛있습니다!!
정말 개인적으로 마카롱 별로 안 좋아하는데
넘나 맛있어 보여서 사봤는데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커피와 함께 살찌우기 시작...
처음에는 두개만 먹으려 했으나..​



맛있어서 포장을 ... 하하하하
다이어트는 다음생애에 하려구요.​



르마카롱은 ㅡ 일단 돈 아깝지 않게 통통합니다.
그리고 엄청 달지 않아요.
그리고 크기도 큼.​



오레오, 레몬요거트, 황치즈, 청포도요거트였나..
아 그리고 바닐라 ㅡ 먹었는데
황치즈 오레오 레몬요거트는 완전 취향 저격 ㅋㅋㅋㅋㅋ



그렇게 비오는 어느 날
송리단길 나들이 갔다 들렀던 르마카롱

자리는 좀 불편하지만
주차도 되고
가격도 막 비싸지 않고
무엇보다 마카롱이 맛있었어요!!

살빠지면 또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