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화장실도 예뻤던 도리스커피 잠실 송파 카페 추천!

지나가다가 예뻐서 잠시 들어갔던
도리스카페.



생긴지 얼마 안됐는지 ㅡ
엄척 깨끗했어요.
화이트가 매력적임



생각보다 엄청 넓어서 ㅡ
테이블이 넓직 넓직 떨어져 있어서
이야기 하기에 좋은듯 합니다.



내부에 화장실도 있음 ㅡ
하얀문으로 숨어있는 문 ㅎ



비슷한듯 하지만
들여다보면 더 다른 테이블 ㅡ
역시 예쁨 ㅡ



잘은 모르겠지만 ㅡ
아마도 원두도 볶으시는 듯?



결정적으로!
비싸지 않아요.
물가 비싼 잠실에서 ㅡ
참으로 착한 가격입니다.



케익과 청? 이 전시 되어 있어요.



짠! 주문한 음료와 케익이 등장합니다.
바닐라 라떼와 자몽티, 티라미슈.




어머 ㅡ 요 티라미슈 .. 맛있음..
안달고 맛있어요. 강추.




그리고 바닐라 라떼.
나오자마자..
이성을 잃고 벌컥 마셔버렸어요 ㅋㅋㅋㅋ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자몽티.
저는 개인적으로 자몽을 싫어하고
신랑이 주문 했는데 ㅡ
신랑이 엄청 진하고 맛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ㅡ 화장실..
어머 화장실도 예뻐요? ㅋㅋㅋㅋㅋ



그렇게 ㅡ 갑자기 들렀다가 넘나 만족했던
도리스커피
잠실 주택가에 있어서 ㅡ 메인이 아니라
깜박 못보고 지나갈뻔 했어요.



샤인동물메디컬센터
주차장 쪽에 있고
석촌역부근이에요.

나만 알고 싶은 도리스커피

저는 강추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