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홍제역 맛집 효불고기 깔끔하고 맛있는 집

홍제역에 왔습니다.
급 배가 고파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ㅡ
뭔가 제일 깔끔해 보인 효불고기로 들어가봅니다



외관이 깔끔 ㅋㅋㅋㅋ
주차장도 있어서 일단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오 ㅡ 역시 저의 눈은 틀리지 않았습니다.
내부도 깨끗했어요.
뭔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테이블 간격도 넓고​



액자도 귀엽 ㅋㅋㅋㅋㅋ
사장님 인테리어 센스에 박수를 보내봅니다.




그리고!! 너무나 새로웠던 1인석 ㅋㅋㅋㅋ
명동칼국수 이후로 처음 본 것 같아요.
혼자 식사하기 굿.​



자 그럼 ㅡ 효불고기 메뉴.
아주 단촐하고 깔끔합니다.
불고기 전문점 ㅎ 거기에 쭈꾸미와 간단한 식사.
고르기 편해서 좋아요.

우리는 소불고기 정식과 쭈꾸미를 주문했습니다.​



기본찬 등장
오 ㅡ 반찬 많아 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반찬이 많아요
그리고 되게 맛있어요



야채도 있고
총각김치에 고추랑 게살샐러드(신랑의 최애반찬)​



사진에는 없으나 정식이 나오는 청국장에
오뎅에 잡채 ㅋㅋㅋㅋㅋㅋ
여튼 반찬 많아서 좋고 다 맛있었어요.​




샐프바에서 리필도 되서
마음껏 먹을 수 있어요 ㅡ ​



그리고 마침내 나온 메인 음식
어머 ㅋㅋㅋㅋㅋ 호텔인줄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귀엽게 덮개가 씌여져 나옵니다 ㅋㅋ​



먼저 소불고기 ㅡ
식지 않도록 불판..같은데 올려줍니다.​



처음에는 양이 좀 적은가 싶었는데
먹어보니 그렇지 않더라구요
쓸데없는 야채 없이 온니 고기만 있어서
배불러요.​




두번째 쭈꾸미!
개인적으로 강추메뉴
쭈꾸미를 좋아하긴 하는데 ㅡ
양념이 엄청 맛있어요.
안매운데 약간은 맵고 ㅡ
뭔가 조미료 맛 안나는 맛있는 맛 ㅋㅋㅋ
개인적취향이지만 맛있었어요.​



그리고 쭈꾸미가 엄청 오동통 ㅋㅋㅋㅋㅋㅋ
여튼 제가 다 먹었어요 ㅋㅋ​




그렇게 간만에 막 들어갔다 성공한
홍제동 효불고기.
내부도 깔끔하고, 주차도 되도
안에 화장실도 엄청 깨끗하고 엄청 친절
맛도 괜찮아서 매우 만족하고 갑니다.​




물론 밥도 다 먹음 ㅋㅋㅋㅋㅋ
다음에 또 올게요~




아! 영업시간은 이래요...
위치는 홍제역에서 4-5분 거린데 ㅡ
지도 첨부 하는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