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보나베띠 잠실신천 맛있고 분위기 좋았던 저녁

아이와 함께 잠실신천에 있는 보니베띠에 다녀왔어요.
아 ㅡ 이제 잠실새내역 ㅋㅋ

올리브영 옆 건물 6층에 있는데
자세한 위치는 지도 첨부 할게요.
입구 ㅡ 오 세련됐어 ㅋㅋㅋ

입구에 있는 간판 ㅋㅋㅋㅋㅋㅋ
진짜? 안비쌈? ㅋㅋㅋㅋㅋ 일단 믿고 들어가봅니다.

생각보나 내부가 제법 멋졌어요.
제가 좋아하는 그레이톤 ㅋㅋㅋㅋㅋ
조명도 예쁘고 여튼 인테리어도 예뻐요

그리고 사람이 진짜 많았어요.
나중에는 자리가 없더라구요.
주말 저녁에 가시는 분들은 예약을 하시는게
나을 것 같아요.

6층이라 뷰도 굿.
자리 잘 잡으면 롯데몰이 딱 보이더라구요 ㅡ

자 그럼 이제 보나베띠 메뉴판을 좀 볼게요.
뭐 우리가 아는 스파게티와 피자를 팔아요.
가격은 15000원 언저리.
막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평범한 가격이었습니다.

뚝배기 해산물파스타와
반반피자? ㅋㅋ 그런거 시켰어요.

기다리는 동안 나온 에이드와 식전빵.
에이드는 행사 중이라 1+1 ㅋㅋㅋㅋ 넘나 신남
오렌지 에이드 맛남.

식전빵도 맛나요.

자 이제 첫번째로 등장한
해산물파스타. 가격은 19000원.
약간 짬뽕느낌인데 맛있어요. 안느끼해서 좋아요.
하나 아쉬운건 면에 양념이 덜 배인느낌?

해산물도 많고 ㅡ
국물도 시원하고 맛났어요.

두번째로 니온 하프엔하프 피자
가격은 17500원.
의외로 대만족 했던 피자.
사이즈가 좀 작인하지만 일단 두가지 맛이라 좋고
고르곤졸라가 맛나더라구요.

치즈도 많고 ㅡ

꿀이 좀 진했어요.
여튼 생각보다 맛있었던 고르곤졸라.

그렇게 싹싹 다 먹고 나왔습니다.
맛있으니깐요 ㅋㅋㅋ

보나베띠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1. 맛있어요
뭐 우리가 아는 그 맛인데 ㅡ 잘못가면 엄청 맛없는데
잠실새내 보나베띠는 그럭저럭 맛있.

2: 가격은 쏘쏘
뭐 잠실 한가운데고 ㅡ 분위기 대비하면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가격

3. 깔끔
매장도 그릇도 깔끔해요. 화장실도 안에 있은데 깔끔

4. 아기의자 있음
아가와 함께 다니다보니 은근 중요한 항목 ㅋㅋ
다행히 아가의자는 있더라구요.

5. 주차 안됨
제일 아쉬운 부분 ㅡ 주차장이 없어요 ㅠㅠ

그래도 맛나게 잘 먹고 온 보나베띠
다음에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