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위례카페 파리공방카페 분위기가 넘나 굿

위례에서 너무나 만족스러운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여기는 파리공방.

위례 상가 안에 있는데
위치는 지도 첨부 하는 걸로 ㅡ ㅎ
문부터 장난 아닌 포스 ㅡ

내부가 너무너무 예쁩니다.
테이블도 너무 예쁘고
간격도 너무 넓어서 이야기 하기도 좋아요.

이렇게 예쁜 그릇과 찻잔도 팔더라구요
디피도 너무 고급진 것을 ㅡ
진짜 만족 스러운 인테리어 입니다.

중앙에 있었던
긴 테이블 ㅡ
집만 넓으면 이렇게 해두고 싶었...
적절한 소품으로 앞사람과의 시선도
분리해 놨어요.

인테리어 찍느라고 ㅡ
메뉴판 안찍은 일인 ㅋㅋㅋㅋㅋㅋ
보통 5-7천원 정도 하더라구요
막 싸지는 않은 가격

제가 주문한 아인슈패너와 크로칸슈
아인슈패너는 따뜻한 커피 위에
달달한 크림이 있는 독특한 커피
맛있어요 ㅎ

크로칸슈는 긴 슈크림빵 되시겠습니다
둘다 합격.

자몽청에 물들다 ㅡ
자몽티 같은 건데
개인적으로 자몽은 안 좋아해서 전 패스 ㅋㅋ
남편이 시켰어요

요 아인슈패너는
예쁘고 맛있는데
어떻게 먹어야 할지 난감 ㅋㅋㅋㅋㅋ

스푼으로 폭 떠 보았어요 ㅎ
그냥 묻히고 먹으면 됨... ㅋㅋ
소개팅 할때는 비추 입니다 ㅡ

여튼 갑자기 방문해서
너무너무 만족했던
위례 파리공방
친절하고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주차도 되고
노트북 자리도 제밥 많아요.

문 앞에는 크리스마스 트리도 있어요
마음을 뺏긴 딸래미의
목꺽기 시전 ㅋㅋ

코로나로 외출 금지했다가
잠깐 가서 쉬고 오니
기분이 한결 나아졌습니다.

조용하고 예쁘고 주차도 되는
파리공방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