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성수카페 글로우 여기가 성수역 핫플이로구나 ㅡ

그렇게 핫하다는 성수동을
이제야 가봅니다.

여기는 성수역 카페글로우

성수역 2번출구 쪽인데 ㅡ
출구에서 나와서 걸어서 5분? 멀지 않아요.

약간 공장들을 지나면 갑자기 예쁜 카페가 튀어나옵니다.

빵도팔고 ㅡ 아마 루프탑이 있어서
별칭이 사층빵집인가 보아요(제생각ㅋ)

내부는 좀 독특했어요.
테이블 ㅡ 의자 형태가 아니라
느낌있는 공감배치랄까? ㅋㅋ

안쪽은 완전 편한 소파자린데 ㅡ
되게 합석해야 할 것 같은 구성.

그리고 홀은
벽돌테이블과 의자.
예쁜데 아주 편하지는 않아요 ㅋㅋㅋ

그리고 가운데 긴 테이블 석도 있는데
사람이 많아서 못찍...

그리고 바로 루프탑이 있어요!!!
이렇게 올라가면.. 되게 다른 사무실 지나서 ㅋㅋㅋ

짠!!
엄청 넓은 루프탑이 나와요!!!

엄청 경치가 좋은건 아니지만
굉장히 넓고 뻥 뚫려서 좋았습니다

누워도 됨 ㅋㅋㅋㅋㅋㅋㅋㅋ
날 좋을때는 진짜 인기 만점 일 듯.

여튼 내부 인테리어가 아주 마음에 들어요
엄청 편하고 노트북 하기 좋고 그런건 아닌데
이야기 하기 좋은.
넓어서 복작거리지 않는 느낌.
무엇보다 예쁨.

커피랑 컵도 판매 중 ㅋㅋ

자 그럼 글로우 메뉴입니다.
보통 5-6000원. 보통의 가격.

그리고 빵도 팔아요.
저녁때 갔더니 빵이 거의 없더라구요 ㅡ
맛있나보아요?

구경 한참하고
이제 자리에 앉았습니다.

우리는 라임모히또에이드와 레몬크러쉬
그리고 애플... 무슨 빵 ㅋㅋㅋ

라임모히또에이드는
맛있는 모히또 맛 ㅋㅋ 엄청 상큼해요.

그리고 반전 넘쳤던 레몬크러쉬
처음 보는 거라 시켜봤는데 ㅡ 레몬샤베트 느낌이랄까
하나도 안 심 ㅋㅋ 이거 진짜 강추.
상큼하고 상큼하고 상큼함.

그렇게 ㅡ 간만에 데이트한
구혼부부의 성수동 나들이.

몇가지 정보와 솔직한 평은 이렇습니다.
1. 영업시간
사진참고 ㅋㅋ

2. 주차됨
가게 앞에 2대 가능.
저녁 6시 지나면 좀 더 늘어남 ㅋ
성수동에 주차 되는 카페가 있는게 어디임요

3. 가격과 맛
아주 싸진 않지만 ㅡ 맛있고 적당한 느낌이에요

4. 분위기
굿. 일반적이지 않은 분위기도 좋고
아주 시끄럽지 않고
넓고, 예뻐요.
화장실도 있고. 전 만족입니다.

아! 카페글로우 가는 길은..
성수역 2번출구로 나와서 첫번째 골목으로 들어가요
onion 카페? 그거 지나서 좀만 직진하면 나옴.

여하튼 오래간만에 카페 다녀오니 좋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