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구리맛집 황서연참치 고급지고 맛있는 무한리필참치

주말, 드디어 어벤져스를 보고..
오래간만에 주말데이트를 즐기기 위해
비싼 저녁을 먹기로합니다 ㅋㅋ
여기는 황서연참치




스타필드에 갔다가 근처 맛집 찾다가 발견했는데
스타필드에서는 20분 정도 차로 걸려요 ㅋㅋ
여튼.. 네비찍고 가서.. 주소 첨부하는 걸로ㅡ ​




가격은 뭐 ㅡ 참치회가격이에요.
우리는 38000원 명품코스 먹으러 갑니다~​



오 ㅡ 매장이 제법 깔끔해요.
룸도 있고.. ​




다다미 같지만 다리넣는 자리도 있어요.
여튼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




주방..은 아니고 ㅋㅋㅋㅋ
회를 뜨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마찬가지로 이쪽에서도 우리가 회를 다 먹을때쯤
가져다 주십니다 ㅡ 센스가 만점!​



자 그럼 황서연참치 매뉴판.
우리는 명품을 먹었고, 얘는 리필이 되는 코스!​​


자 ㅡ 그럼 먹어볼게요!
풀 셋팅된 아름다운.. 참치회!!!



이제 디테일 컷!
기본셋팅과 장국과 죽




단무지 락교, 엄청 맛있었던 안 매운 김치
참치 탕수육돠 오징어..
가자미찜...독특했던 미더덕초무침 ​




참치조림과 샐러드 ㅋㅋ
이것이 기본찬! 다 맛나요.​




김도 ㅋㅋ 싸구려 아니고 맛있는 김!​




자 그럼 이제 드디어 마침내 참치회를 먹어보겠어요.
주방장님이 직접 부위 설명을 해주셨는데..
비루한 죽일놈의 기억력..
여튼 뱃살도 나오고 ㅡ 일반 싸구려 아니고
맛있고 고소한 부위가 많았어요.​​



어머 ㅡ 맛있어 ㅋㅋㅋㅋㅋ​




김에 싸먹어도 맛있음 ㅋㅋ
너무너무 맛있음!!​




그리고.. 회를 다 먹을때쯤
쓱 ㅡ 나타나셔서 리필을 해주시고
쿨하게 돌아서심..​




어머! 새거 됐어요 ㅋㅋㅋㅋ



그렇게 ㅡ 배불리 회를 먹고 나면
초밥도 나오고 ㅡ ​



매콤한 우동과 오징어구이
(약간 느끼할때 이 우동이 느끼함을 싹 없애줍니다)​




엄청 뜨거웠던 튀김 ㅋㅋ​




이렇게 다 먹고 나면 식사로 알밥또는 마끼?
둘중 선택.
신랑의 선택은 마끼 ㅋㅋ
회가 엄청나게 들었어요 ㅋㅋㅋㅋㅋ​



전 알밥!
전 알밥 좋았어요. 엄청 뜨거워서 누룽지가 생기는
맛있는 알밥~​




그렇게... 전투적으로 먹고 난..
하하하 정말 깨끗하게 먹었네뇨.​




황서연참치에 대한 솔직한 평과 몇가지 정보
(내돈내고 먹었음)
1. 맛있어요.
회도 신선하고, 싸구려 부위만 주지 않아요.
반찬도 다 맛있음

2. 매장도 깔끔
직원분도 주방장님도 친절하시고
매장도 매우 깔끔. 노래도 좋아요

3. 주차
매장 뒤에 있는데.. 좁아서 운전은 좀 잘해야 함 ㅋ

4. 점심시간은 모르겠고 저녁은 4:30 오픈


여하튼 간만에 사치 좀 했는데
매우 만족하고 먹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