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에코페이스 한달사용 진짜후기 효과는쏘쏘

그이름도 유명한 프라엘 ㅡ 은 비싸서 포기하고
프라엘과 전구수가 같다는

에코페이스를 구매했습니다



색은 하얀색과 골드가 있는 것 같은데
골드가 뭔가 좋아보여서 ㅋㅋㅋㅋ
골드로 구매.​



성격상 다른 밀대같은...
필링 이런거는 안할거 같아서
딱 마스크만 구매했습니다.​




구성품 좀 보소 ㅡ 매우 간단.
마스크랑 충전기가 끝 ㅋㅋ​




대충 이런 뷰 ㅋㅋ
놀림받기 딱 좋은 뷰 ㅋㅋ​



이게 충전기이자 리모컨이에요.
마스크에 직접 충전하는게 아니라
요 아이를 충전해서
요 아이를 마스크에 연결.
저는 주로 10분씩 하루 1번 하는데
한번 충전하면 일주일은 가는 것 같아요.​



자 그럼 에코페이스릉 작동시켜 보겠습니다.
충전이 다 되면 요 하얀 버튼을

꾸욱 ㅡ 눌러줍니다.
그럼 불이 들어와요.​



그리고 짧게 눌러서 원하는 시간으로 맞춘 후
다시 꾸욱 누르면 끝.​




그리고 마스크와 연결해 주면
불이 짠!​




아! 충전기는 마스크 하단에 연결하면 됩니다 ㅋㅋ



여하튼 불이 켜진 마스크를 머리에 잘 맞춘후
쓰기만 하면 되요




훗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아줌마 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서 보면... 더 아줌마 ㅋㅋ
누가 아이언맨이라 했는가...
그냥 웃김 ㅋㅋㅋ

되게 눈부실줄 알았는데
그닥 눈은 안 부심.




뭐 에코페이스 효능은 사실 잘 모르겠어요.
설명서를 보면 ㅡ 주름과 미백 효과라는데..
사실 어떤 원리인지 아직도 약간 의문 ㅋㅋ​




자 그럼 ㅡ 한달 사용한 에코페이스
솔직 후기와 몇가지 정보
1. 사용법 편리
모든 led 마스크가 그렇듯 편해요
세수하고 집에 있는 에센스 듬뿍 바르고
얼굴에 뒤집어 쓰기만 하면 끝.​




2. 안 답답함.
에코페이스의 경우 코와 입이 뚫려서
안답답해서 좋아요

3. 사용감
솔직히 ㅡ 피부가 엄청 안 좋은 편이라
(여드름이 좀 있고 자국도 있음)
드라마틱하게 너ㅡ 무 좋다는 아닌데
하나 확실한건 화장은 잘 먹어요

건조한 여드름성 피분데
에센스가 좀 잘 먹는 느낌?

아침에 일어나면 푸석 푸석 하지 않고
약간 촉촉해요.

전 가격대비 만족하고 있습니다.
안하는거 보다 낫겠지 ㅡ 라는 마음으로 ㅋㅋ
딱히 아직까지 부작용은 없었어요.

꿀피부 되는 그날까지 ㅡ 열심히 해보렵니다.

지금까지 내돈내고 사서 쓴 에코페이스 후가 였습니다.